기사 메일전송
직지코리아페스티벌 입장권 판매 - 8월말까지 사전예매 - 청주관광 할인 혜택 - 직지코리아조직委
  • 기사등록 2016-07-22 10:42:34
기사수정


▲ 오는 9월 1일부터 8일까지 개최되는 직지코리아국제페스티벌의 입장권 예매가 지난 6월 23일 시작된 가운데 1호 예매자인 임인호 금속활자장과 청주외고 셀레스탱 교사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오는 9월 1일(목)부터 충북 청주에서 개막하는 직지코리아국제페스티벌의 입장권 예매가 시작됐다. 


직지코리아조직위원회는 지난 6월 23일부터 현장 예매처와 온라인 판매 대행사 티켓링크를 통해 입장권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날 중요무형문화재 제101호 임인호 금속활자장과 청주외국어고등학교 프랑스어과 셀레스탱 교사가 직지코리아 1호 입장권의 주인공이 됐다. 


임인호 금속활자장과 셀레스탱 교사는 입장권 판매 첫날인 23일 오전 9시 농협 청주시청 출장소를 방문해 첫 번째 입장권을 예매했다. 이들은 이승훈 청주시장과 박종하 농협청주시지부장과 함께 직지코리아 성공을 기원했다. 


임인호 금속활자장은 “직지코리아를 통해 전 세계인들이 금속활자본 직지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게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셀레스탱 교사는 “프랑스에 있는 가족과 함께 고인쇄박물관을 방문했을 만큼 평소 직지에 대한 관심이 많았다”며 “자녀들과 또 청주외고 학생들과 함께 직지코리아 행사를 방문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이번 입장권 사전 예매 기간은 오는 8월 31일(수)까지다. 해당기간 입장권 예매 시 성인 4,000원(현장판매 5,000), 청소년·어린이 3,000원(현장판매 4,000원) 등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번 입장권은 청주에서 뿐만 아니라 부산광역시 노인건강센터, 보그너 커피(대표 이종국) 서울, 경기, 인천, 충남, 전남 등 전국 30여개 체인점과 중국 상해 지점에서도 직지코리아 입장권을 판매한다. 


한편 직지코리아 입장권 소지자는 9월 한 달 간 청주 지역 유료 관광지와 청주시내 영화 관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직지코리아국제페스티벌은 오는 9월 1일부터 8일(목)까지 청주예술의전당과 청주고인쇄박물관 일원에서 ‘직지, 세상을 깨우다’를 주제로 열린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989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