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포장기계산업 발전 '모두가 한 마음' - 한국포장기계협회 사무실 개소식 행사
  • 기사등록 2016-07-25 10:20:33
기사수정


▲ (사)한국포장기계협회는 지난 6월 27일 사무실 개소식을 가졌다.

(사)한국포장기계협회(회장 강성규)는 최근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내에 협회 사무실 구입하여 이전을 완료한 후 지난 6월 27일 사무실 개소식을 진행했다. 


협회는 1994년 창립 이후 처음으로 협회 자산이 되는 사무실을 지난 4월 구입 완료하여 이전을 하였으며, 새로운 사무실에서 협회 사무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협회의 사무실 개소식은 새로운 사무실 이전을 축하하는 자리로 협회 회원 약 40여명이 참석했으며, 패키징단체총연합회에서 참석하여 축하의 인사를 전했다.


강성규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협회 설립 22년만에 협회의 자산을 마련한 것은 협회의 전임 회장님 및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지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앞으로 협회 사무실을 통해 회원사간 화합하고 협력해 나갈 수 있는 방법들을 찾아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사)한국포장기계협회는 1994년 창립당시 포장기계 제조업체 총 31개사로 시작하여 2016년 현재 128개사의 회원사가 가입되어 있는 큰 규모의 단체로 성장하였으며, 산업통상자원부에 등록되어 있는 국내 포장기계산업 대표 단체이다. 


협회는 국내포장기계산업 진흥을 위한 활동 및 아시아 최대 포장전문전시회인 Korea Pack 전시회를 주최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포장전문 전시회에 한국관을 구성해 참가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992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