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인도네시아 도서전 수출상담 -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 285만여 달러 상당 수출상담액 달성 - 캐릭터, 애니메이션, 웹툰 콘텐츠 홍보
  • 기사등록 2017-10-18 10:14:02
기사수정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오창희)은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기성)과 함께 ‘찾아가는 인도네시아 도서전 수출상담회’를 통해 전체 약 285만 달러 규모의 수출상담액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진흥원은 지난 9월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 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과 함께 '찾아가는 인도네시아 도서전' 수출상담회에 참가해 경기도 업체의 수출상담회를 지원했다.

찾아가는 인도네시아 도서전 수출상담회에 참가한 경기도 기업은 단콩, 스튜디오 창, 아트라이선싱, 이스토리, 일렉츄럴, 캐릭터 공작소 망치 등 6개 사가 함께 했다.

이번 수출상담회에 참가한 경기도 기업은 캐릭터, 애니메이션 및 웹툰 콘텐츠를 인도네시아 현지 바이어들에게 선보였고, 현지 콘텐츠 시장 탐색과 네트워크를 구축하면서 향후 인도네시아 콘텐츠 시장 진출의 교두보를 마련했다.

경기콘텐츠진흥원은 오는 10월 차이나라이선싱엑스포(China Licensing Expo)에 참가해 도내 캐릭터 콘텐츠 기업의 우수성을 알리고 도내 기업들의 해외 시장 진출을 지원할 계획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072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