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디지털 레이벌 인쇄 성공 패러다임 제시 - 갈루스 - 레이벌엑스포 유럽 참가 - 참관객 5천명 이상 성황
  • 기사등록 2019-10-28 11:19:22
기사수정



라벨 파이어 ‘이목 집중’

라이브 데모도 열띤 성황

디지털 프린트 바도 호평

100번째 라벨마스터 판매  


하이델베르그(Heidelberger Druckmaschinen AG)의 자회사인 갈루스(Gallus)는 라벨엑스포 유럽 2019의 전시 결과에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브뤼셀에서 9월 24일부터 27일까지 개최되었던 이번 라벨 전시회에 참여한 하이델베르그/갈루스 부스는 5,000명 이상이 방문하는 등 높은 관심을 받았다. 특히 최적화된 새로운 기능을 갖춘 갈루스 라벨파이어와 풀 스팩의 라벨파이어 디지털 인쇄기의 라이브 데모 현장은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라벨엑스포 유럽 2019현장에서 갈루스 인쇄기 제품의 판매 계약도 다수 이루어졌다.   

하이델베르그/갈루스 라벨 비즈니스 총 책임자인 Christof Naier는 "라벨엑스포 유럽 2019 전시회 결과는 매우 고무적이다. 디지털 시대에 갈루스 인쇄기를 사용해 라벨 인쇄를 효율적이며 성공적으로 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 그리고 유연성까지 높이는 방법을 라이브 데모를 통해 보여줄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높은 관심을 받았던 신제품 디지털 프린트 바는 불투명 백색을 디지털 인쇄할 수 있도록 설계된 잉크젯 인쇄 유닛이다. 인쇄 폭 430 mm인 디지털 프린트바는 잉크젯 기반의 디지털 인쇄 기술로 기계 어느 지점에서나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다. 




로터리-체인지 다이-커팅 유닛 장착 


라벨엑스포 유럽 2019에서는 신제품, 로터리 다이커팅 유닛이 갈루스 라벨마스터에 장착되어 전시되었다. 

이 로터리 다이-커트 유닛 퀵을 사용해 하이델베르그/갈루스는 1분도 채 되지 않는 시간 안에 다이-커팅 규격을 교체하는 작업을 라이브 시연했다. 

신제품 디지털 프린트바 런칭과 갈루스 라벨마스터에 장착된 새로운 로터리 다이-커트 유닛 퀵 이외에도, 라벨엑스포 관람객들은 디지털 특수효과 유니트(DEU)를 장착한 갈루스 라벨파이어를 볼 수 있었다. 스무디 라벨 인쇄 샘플을 통해 관람객들은 디자인에 따라 달라지는 스무디 라벨 인쇄 현장을 자세히 볼 수 있었다. 이러한 라벨파이어의 완전한 가변 데이터 인쇄(Full-variable data printing)는 통합된 DEU를 통한 디지털 후가공의 가능성과 더불어 많은 주목을 받았다. 


라벨마스터, 갈루스 역사상 최고의 혁신제품 우뚝

 

라벨엑스포 유럽 2019 동안 100번째 갈루스 라벨마스터가 판매되었다. 그에 따라 라벨엑스포 2017에서 런칭한 후 최고의 판매 기록을 달성한 갈루스의 시스템이 되었으며, 갈루스 역사상 가장 성공한 혁신 제품의 자리를 노릴 수 있게 되었다.  

하이델베르그/갈루스 라벨 비즈니스 총 책임자인 Christof Naier는 “갈루스의 라벨엑스포 모토 “Powered by Your Trust”와 모든 면에서 최상의 유연성을 고객에게 선사하고자 하는 목표를 통해, 현재뿐 아니라 미래에도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올바른 경로를 따르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193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