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제7세대 잉크젯 플랫폼 첫선 - 도미노 - 英 캠브리지 스튜디오 - 버츄얼 론칭 행사 진행
  • 기사등록 2020-09-28 07:35:40
기사수정




도미노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은 9월 30일 영국 캠브리지에 있는 도미노 스튜디오에서 스트림 라이브를 통해 버츄얼 행사로 ‘혁신적 기술의 플랫폼’이라는 새로운 제7세대 플랫폼을 론칭할 계획이다.

도미노는 42년간 혁신적인 잉크젯 인쇄 기술의 개발 및 제조 역사를 가진 업체로 지속적인 발전을 해왔다.

현재 도미노의 제6세대 잉크젯 플랫폼은 전세계에 약 1,000여대가 설치되어 있다.

도미노의 글로벌 생산 매니저인 Louise Adcock은 “우리는 곧 다가올 제품의 론칭에 매우 흥분돼 있다”며 “우리는 고객들로부터 인하우스 제조 역량과 기술적 전문성의 결합을 통해 그들의 비즈니스를 더욱 번창하게 할 수 있는 장비를 요구받아 왔는데 이제 그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새로운 기술을 탑재한 플랫폼을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이와 같은 혁신적 7세대 플랫폼 기술의 개발은 우리의 자매회사인 브라더와 GraphTech과의 밀접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하나의 팀이 되어 연구개발해 온 결실”이라며 “이것은 곧 글로벌 레이벌 프린팅 인쇄업계에 진정 새로운 한단계 발전이다”라고 강조했다.

도미노의 제7세대 디지털 잉크젯 기술을 놓치지 않기 위해서는 도미노 웹사이트에 클릭해 더 많은 정보를 얻거나 버츄얼 이벤트에 등록하면 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4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