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밀크 복사지 레트로 컨셉으로 평정 - 한국제지 - 국산 장려 켐페인 전개 - 2030세대 겨냥해 어필
  • 기사등록 2020-10-26 07:24:25
기사수정




한국제지가 국산 복사용지 밀크(miilk)의 국산 장려 캠페인을 시작했다.

한국제지 밀크는 2020년 新국산장려운동을 통해 ‘밀크’만이 내세울 수 있는 ’국산’ 키워드를 강조한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히 애국심에 호소하지 않고 밀레니얼 세대와 기성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레트로’를 컨셉으로 하여 자발적인 참여 및 확산을 유도할 계획이다. 

한국제지 밀크는 지난 8월 15일 광복절 인스타그램을 통해 新국산장려운동의 시작을 알렸으며, 9월 18일부터 10월 11일까지 캠페인 사이트(www.madeinkorea-miilk.com)를 통해 국산紙장려단을 모집했다. 

선정된 국산紙장려단에게는 ‘7가지 밀크의 레트로 감성 패키지 샘플’과 사무실에서 활용할 수 있는 ‘레트로 오피스 키트’를 전달하고, 장려단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각자 밀크 사용 경험을 SNS에 기록한다. 

또한 한국제지는 밀크 한정판 레트로 패키지 제작, 직장인 공감툰을 그리는 삼우실(@3woosil)과 의 컬래버레이션도 진행하는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밀크 캠페인 사이트(www.madeinkorea-miilk.com) 및 밀크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miilk_paper/)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국제지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복사용지를 자체 생산, 판매하는 기업으로, 2011년 ‘밀크(miilk)’ 출시 이후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지켜오며 국산 복사용지의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았다. 

또한 국내에서 유일하게 생산하는 국산 복사용지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수입산의 가격 공세에도 불구하고 시장점유율 1위를 지킬 수 있게 해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대한민국의 사회적, 친환경 가치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뭉우리돌을 찾아서’ 2쇄 발간에 용지를 지원하는 등 지속해서 ‘한국제지’만의 독자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5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