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화학제품에 강한 뛰어난 내구성 - 버추얼그래픽스LLC - 친환경 열전사 필름 - RevealPro 관심 폭증
  • 기사등록 2020-10-26 07:31:12
기사수정



버추얼그래픽스LLC의 무화학 직접 열전사 필름인 RevealPro는 는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열전사 프린터에서도 이미징할 수 있다.  

또한 합성수지 표면에 조합된 RevealPrint 기술은 열, 추위, UV광, 물 및 알코올을 포함하는 대부분의 화학제품에 잘 견딜 수 있다. 

RevealPro는 직접적으로 열전사가 되는 전통적인 합성수지 소재에서 더욱 잘 견디는데, 이러한 내구성은 BOPP 라벨 및 왁스/수지 리본에 열전사되는 것에 견줄만하다.

RevealPro는 옥내에서는 수년, 옥외에서는 18개월 이상 견딜 수 있는 강력한 피그먼트로 생산된다. 표준 RevealPrint labels과 RevealPro는 인텐스 블랙 또는 최대 8색의 온디맨드 이미징이 가능하다. 전통적인 플렉소 잉크뿐만 아니라 수성 잉크젯 잉크로 인쇄될 수 있으며, 지금 시점에서 가장 유연한 제품의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존 V. 구초 버추얼그래픽스LLC의 설립자이자 CEO는 “RevealPro는 직접적으로 열전사 이미징을 하는 혁신적인 접근법을 활용한다. RevealPro는 경쟁력 있는 염료 기반의 제품보다 내구성이 우수할 뿐만 아니라 BPA, BPS, 페놀, 루코 염료 등을 함유하고 있지 않다”며 “내구성이 향상된 RevealPro는 열전사 필름에 직접적으로 컬러 이미징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직접 열전사 인쇄에 대한 생각의 변화를 줄 수 있다”고 밝혔다.

RevealPro는 감압 라벨에 활용될 수 있고, 물을 포함해 화학제품에 요구되는 저항성에 부합해 옥내외 응용에 이상적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52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