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습기와 기온변화에는 우리가 ‘짱’ - Arconvert 리트라마 - 와인과 샴페인 등에 최적 - 진주 빛 표면으로 고급화
  • 기사등록 2020-11-27 18:49:29
기사수정




Arconvert Ritrama는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견딜 수 있는 새로운 Pearl H + Opacity FSC 인증 점착 용지로 Tintoretto 제품군의 다양성을 확장했다.

이전에 Manter 컬렉션에는 그리스 프루프 버전만으로 출시가 되었지만 이제 그리스 프루프 기술 없이도 사용할 수있는 점착제 용지가 포함되게 되어 Tintoretto 제품군의 다양성이 확장되었다. 

또한 고급스러운 외관과 질감을 위해 펠트 표시가 된 진주 빛 표면 마감은 품질의 차원을 더했다.

Tintoretto 펄 H+Opacity는 어떠한 레이벌을 생산하더라도 프리미엄 외관을 가질수 있도록 다양성과 뷰티 및 클래식, 세월이 흘러도 변치 않는 진주광택의 순백색을  가질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이 제품은 얼음 통에 담겨진후에도 그 외관을 항상 유지할 필요가 있는 와인과 샴페인 분야에 적합하다.

이 신제품 용지는 SH6020플러스와 함께 결합할 수 있는데  SH6020플러스는 디스펜싱 후  몇분안에 잘못 적용된 레이벌을 리포지션 하기 위해 와인산업을 위해 개발된 점착제이다. 

또한 SH9020은 심각히 습기가 가득한 조건이나 기온 변화가 심한곳에서 저항력을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개발된 것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5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