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1-01-25 05:39:08
기사수정




린텍 유럽(Lintec Europe)이 레이벌 순환 경제를 달성하기위한 재활용 이니셔티브 인 CELAB-Europe에 합류했다.

CELAB-Europe은 Finat에 의해 지난해 10월 출범한 글로벌 점착제 산업 이니셔티브 인 CELAB의 유럽 지사이다.

린텍은 원료 생산 업체, 원단 생산업체 및 레이벌 회사를 포함한 레이벌 벨류 체인을 대표하는 20 개 이상의 다른 유럽 선도 기업들과 함께 한다. 이 컨소시엄은 2025 년까지 유럽내 사용 된 라이너와 매트릭스 재료의 75% 이상에 대한 지속 가능하고 순환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재활용 네트워크를 촉진하고 기술적인 문제를 분석하며 정부 규제 기관과 상호 작용하고, 다양한 시장에서 업계와 대중을 교육함으로써 지속 가능하고 순환적인 비즈니스 모델의 강화를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린텍 유럽의 경영이사인 Andy Vos는 “지속 가능성은 항상 린텍의 브랜드 및 제품 개발의 핵심 요소"라며 "레이벌 벨류 체인 전반에 걸쳐 주요 업체와 협력하여 이와 같은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를 지원하게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이러한 선구적인 프로젝트의 일원이 됨으로써 우리는 더 나은 재활용을 달성하고 궁극적으로 보다 순환적인 경제를 달성하기 위해 공동으로 큰 차이를 만들 수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67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