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시간당 1845m² 생산성 최고 - 캐논 - 라벨스트림 4000 - 6색 UV 잉크젯서
  • 기사등록 2021-01-25 05:40:36
기사수정

 


캐논이 최근 라벨스트림 4000 시리즈  디지털 레이벌 인쇄기를 독일의 프랑크푸르트 지역 인근에 위치한 영상 커뮤니케이션 대행사 Oschatz Visuelle Medien GmbH & Co. KG,에 처음으로 설치했다고 밝혔다. 

캐논의 라벨스트림 4000 시리즈는 점착레이벌 및 연포장 애플리케이셔을 위한 6색 UV잉크젯 디지털 레이벌 프레스로 최대 1080dpi의 인쇄 해상도와 410㎜ 인쇄폭의 경우 최대 75m/분당의 인쇄 속도를 가지고 있다. 또한 16 인치 디지털 인쇄 폭과 결합 된 최고 속도는 시간당 최대 1845m²로 업계 최고의 생산성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인라인 피니싱과 임벨리시먼트 기능으로 고품질을 출력하는 동안에도 작업전환 시간을 더욱 단축할 수 있다. 

또한 캐논 라벨스트림은 포그라 PSD(Process Standard Digital) 프린트 체크에서 수상한 첫 번째 디지털 인쇄기라는 장점도 있다. 이 인증은 컬러 일관성, 통일성, 포그라 PSD(Process Standard Digital) 프린트 체크로부터 제한된 요구사항을 준수하는 라벨스트림 4000에서 생산된 인쇄물의 안정성과 세부 정확도를 보증한다. 이를 통해 Oschatz Visuelle Medien이 미디어 범위를 넓히는 라벨 인쇄의 컬러 일관성과 높을 품질을 보증할 수 있도록 한다. 화이트 잉크젯 채널 옵션을 활용함으로써 최대 80%의 화이트 잉크 불투명도와 오렌지 채널의 확장 가능성, 컨버터의 보다 집중적인 응용 가능성을 달성한다.

단일 패스 디지털 백색 불투명도는 70 %를 초과하며 표준 프레스 속도에서 얻을 수 있다. 약 80%의 더 높은 디지털 백색 불투명도는 회전식 스크린 및 플렉소와 같은 아날로그 인쇄 기술의 불투명도와 일치하는 감소된 속도로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인쇄 속도에서 백색 불투명도를 선택하면 사용자가 가장 수익성있는 생산을 위해 응용 프로그램 비용과 품질의 균형을 맞출 수 있다.

또한 캐논 레이벌스트림 4000은 Oschatz Visuelle Medien이 소량 작업 수요 증대와 빡빡한 납기 준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한다. 

인라인 피니싱과 임벨리시먼트 기능으로 고품질을 출력하는 동안에도 작업전환 시간을 더욱 단축할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6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