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1-21 00:00:00
기사수정





Flint Group은 최근 Xeikon의 대주주회사인 XBC BV를 인수함으로써 Xeikon을 통해 디지털인쇄 솔루션 부문의 기반을 더욱 강화할수 있게 됐다.


Flint Group은 Xeikon을 외부적으로 독립 브랜드로 운영하고 각사의 글로벌 자원은 적절한 선에서 공동 이용할 계획이다.


Flint Group은 또한 현행대로 Wim Maes 현 Xeikon 대표이사를 계속 선임한다는 계획이다.
Flint Group의 CEO인 Antoine Fady는 “Xeikon의 인수는 디지털 솔루션 시장으로 조직을 나아가게 하는 매우 훌륭한 기회를 제공한다”고 평가했다.


또한 그는 “Xeikon은 하이 퀄리티와 높은 생산성, 혁신성 및 지속성이 있는 솔루션으로 부가가치를 상승시켜 온 입증된 회사”라며 “우리 사업의 장기적인 비전 성취에 딱 들어맞는 회사”라고 밝혔다.

계속해 그는 “Xeikon은 디지털 레이벌 및 폴딩 카톤, 상업인쇄 및 종이인쇄 시장에서 매우 큰 기여를 해온 업체로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Xeikon은 네덜란드의 Eede에 총괄본부를 두고 있으며 벨기에의 각지에 공장을 두고 있다.

Xeikon은 지난 레이벌엑스포 유럽에서 새로운 퓨전 콘셉트를 선보인 바 있으며 자사의 새로운 드라이 토너 기반의 디지털 컬러 프레스인 Xeikon 9800을 지난해 2월 선보였고 신개념의 리퀴드 토너 방식의 Trillium 프레스를 Ipex에서 선보이기도 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7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