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2-16 00:00:00
기사수정





이노비아 필름(Innovia Films)은 자사의 탑 코팅 된 페이스톡 필름인 UltraFoil 제품군에 2종의 새로운 제품을 확대했다.


UltraFoil CXFA (클리어) 및 WXFA (화이트)는 EU 및 FDA의 식품 접촉시 안전성에 대한 인증을 획득한 레이벌링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고성능 배리어 필름이다.


이 두제품은 53및 61마이크론 두께에서 사용될 수 있으며 컨버전 및 고속의 레이벌 디스펜싱을 위해 MD(machine direction)방향 스티프니스가 크다.


이노비아 필름의 생산 책임자인 Alasdair McEwen은 “이들 레이벌 페이스톡 필름은 브랜드 오너들 및 레이벌 인쇄사들에게 완벽한 패키지를 제공한다”며 “UltraFoil 제품군의 하나로써 뛰어난 네로우 웹 프린티 및 포일 성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 “그들의 맞춤형 표면은 더 선명해진 톤 작업을 위한 디테일을 향상시켜 주며 브랜드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포일링 디자인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전했다.

끝으로 그는 “그들은 한쪽 면에 뛰어난 배리어 코팅을 갖고 있어 제품 보호를 도우며 필름은 음식물 접촉시 안전성이 입증되었다”고 강조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8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