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6-04-14 00:00:00
기사수정





마크앤디(Mark Andy)는 지난 3월 3일 디지털 프린팅 및 후가공 워크플로우 옵션을 발표하는 오픈하우스를 개최했다.


이날 오픈 하우스에서는 마크앤디의 디지털 시리즈 하이브리드 시스템의 운용과 함께 베타 버전을 시험해 온 WS 패키징 달라스 공장의 책임자인 Ryan Reding과 컨설턴트 기업인 I.T. Strategies의 대표인 Mark Hanley의 프레젠테이션 등이 있었다.


마크앤디의 CEO인 Kevin Wilken은 자사의 디지털 프린팅 기술에 대해 발표하며 “우리는 지난 3년간 인라인 컨버팅과 데코레이팅에 있어 플렉소와 디지털 프린팅을 결합하는 연구에 최선을 다해 왔다며 이제 자랑스럽게 그 결과물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Mark Hanley는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하이브리드 모듈식 잉크젯 시스템이 2020년까지 매년 20%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그는 “잉크젯이 아직은 시장에서 과소 평가되는 면이 있지만 인쇄 품질에 있어서는 적어도 일렉트로포토그래피에 필적하고 있다”며 “마크앤디는 잉크젯의 주역으로 시장에서 매우 큰 역할을 해오고 있다”고 말했다. Reding은 WS 패키징이 달라스 공장에서 디지털 시리즈의 베타테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는 “우리는 8시간의 공정동안 220~240fpm의 속도로 35,000에서 40,000피트를 운용하고 있으며 하루에 50번의 작업전환을 거치고 있다”며 “이 장비가 정말로 견고하고 안정적인 장비라고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디지털 시리즈 인쇄기는 이벤트 동안 계속해 가동됐으며 다양한 사이즈와 프린팅/컨버팅 콤비네이션을 선보였다. 디지털 시리즈 하이브리드 생산 시스템은 모둘화된 디자인으로 프린팅 및 컨버팅 공정 방식에 따라 주문형 생산이 가능하다. 이 시스템은 코로나 트리팅 및 웹 클리닝, 세개의 플렉소 스테이션, 퀵 체인지 다이 모듈이 장착되어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8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