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뛰어난 인쇄적성 고속인쇄 씽씽 - 맥텍 - 감압식 점착제 신제품 출시 - 얇아진 라이너 생산성 증대
  • 기사등록 2021-04-25 18:11:24
기사수정




견고한 탑 코트 사용시 이점


맥텍(Mactac) 퍼포먼스 점착 그룹은 자사의 Chill At 및 PUREapply 점착제 포트폴리오에 감압식 점착제 신제품을 추가했다.

맥텍의 선임 마케팅 관리자 인 Kim Hensley는 “브랜드 관리자와 포장 엔지니어는 높은 점착성을 가진 보안 레이벌과 오래 지속되는 부착력 및 브랜드 보호를 위해 지속적으로 Chill At와  PUREapply 를 사용해 왔다”며 “이번 제품들은 그들의 사업을 2021년에 활성화 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한 게임체인저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hill At 및 PUREapply 포트폴리오의 확장은 점착 제품에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고객에게 롤당 더 많은 레이벌을 제공하고 생산량을 늘리며 레이벌의 낭비를 줄이는 더 얇아진 페이스 스톡 및 라이너 솔루션을 포함한다.

새로운 페이스 스톡에는 풍부한 진주 빛을 띠는 2.4mil 백색 폴리 프로필렌 필름과 2.0mil 투명한 폴리 프로필렌 필름이 포함된다. 

맥텍에 따르면 우수한 그래픽과 인쇄 수용력을 위해 우수한 점착력을 제공하는 독점적이고 견고한 탑 코트를 사용하는 컨버터는 고속 인쇄 및 단기 디지털 인쇄 모두에서 엄청난 이점과 유연성을 얻을 수 있다. 레이벌은 UV 플렉소그래픽, 수성 플랙소그래픽과 UV 잉크젯 등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인쇄될수 있다.

얇은 0.92 게이지 폴리에스터 라이너도 또한 사용할 수 있다. 기존 라이너보다 얇은 0.92 게이지 라이너는 교체 및 가동 중단 시간이 줄어들어 생산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또한 선적시 더 많은 레이벌을 가능케 하고 전체 화물을 줄일 수있을뿐만 아니라 스키드 당 더 많은 레이벌을 제공하여 사용 가능한 창고의 공간을 넓혀준다.

신제품 Chill At 및 PUREapply 솔루션은 음료, 화장품, 세면용품, 식품 패키징 레이벌링에 최적의 성능을 제공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86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