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화이트 잉크 불투명도 가볍게 넘다 - 단텍스 - ‘슈퍼 화이트’ 기술 공개 - 다양한 원단에 적용가능
  • 기사등록 2021-04-25 18:14:04
기사수정



단텍스(Dantex)는 PicoJet 330 및 254 인쇄기를 위해 새롭게 개발된 슈퍼화이트(SuperWhite) 기술을 선보였다.

SuperWhite는 75m/min(250ft/min)의 싱글 패스 속도에서 86 ~ 92 %의 화이트 잉크 불투명도를 생성 할 수 있다.

Dantex에 따르면 SuperWhite는 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가장 높은 불투명도 고속 잉크젯 화이트이다. 

Dantex Advance Engineering 팀에서 개발 한 이 제품은 코팅 및 비 코팅 용지, 호일, PVC, 폴리 프로필렌 및 폴리에틸렌과 같은 다양한 원단에 고성능 흰색 잉크 옵션을 제공한다.

SuperWhite 잉크 불투명도는 프린트 헤드가 정밀하게 측정된 잉크의 양을 다른 가변 변수 없이 웹에 전달하기 때문에 75m/min 속도로 전체 생산 공정상에 일정할 수 있다.

Dantex는 이 기술을 통해 다양한 고품질 텍스처 효과 및 장식을 만들고 인쇄물에 향상된 디테일과 생동감을 제공할 수 있는 DecoTactile기술을 개발할 수 있었다. 

DecoTactile은 뛰어난 촉감과 효과는 물론 텍스트와 같은 인쇄 영역에 내구성이 뛰어나고 고품질로 마감된 엠보싱 효과를 제공한다.

Dantex Group의 CEO 인 Benjamin Danon은 “Dantex는 이번 PicoJet에서 세 가지 다른 기술적 측면을 통합했다”며 “DecoTactile을 만들기 위해 결합 된 SuperWhite 및 inter-color 기술은 PicoJet을 비용 대비 효율적이고 수익성 높은 구매로 만들었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그는 “Pico 장비는 뛰어난 인쇄 품질을 제공하며 고객으로부터 환상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며 “실제로 우리 디지털 팀이 개발하고있는 이와 같은 진보는 Dantex를 고품질 디지털 인쇄기 기술의 선도적 제조업체로 만드는 데 도움이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87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