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품질 으뜸 탄소 절감은 보너스 - 선케미칼 - UV 경화코팅 신제품 - 재생원자재로 친환경
  • 기사등록 2021-05-24 07:02:54
기사수정




선 케미칼(Sun Chemical)은 25 %의 생체 재생 가능 탄소 함량과 12 %의 사용 후 재활용 재료로 제조 된 광택 스탬핑 UV 경화 코팅 인 SunCure 44HC150을 출시했다.

Sun Chemical에 따르면 이 제품의 코팅은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시험에서 우수한 피드백을 받았으며 2021 년 3 월부터 유럽 전역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출시는 Sun Chemical의 에너지 경화 라인의 돌파구를 의미한다. 상당한 수준의 바이오 소스 및 재활용 재료 함량을 특징으로하는 이러한 많은 제품 중 처음으로 출시되었다.

Sun Chemical의 에너지 경화 포장 제품 및 네로우 웹 레이벌의 제품 관리자 인 Mark Walkling은 “제품 개발 및 프로세스의 모든 영역에서 지속 가능성은 항상 Sun Chemical 브랜드의 최전선에 있다”며 “우리의 현재 주요 목표 중 하나는 에너지 경화 제품 라인의 지속 가능성 자격 증명을 높이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한 “구성 가능성 및 잉크 제거 인증을받은 제품과 인쇄 된 용지와 인쇄 된 필름의 재활용 프로세스를 지원하는 제품을 포함하여 다양한 유사한 제품이 뒤따를 것”이라고 밝혔다.

그는 계속해 “이 제품의 런칭은 선케미칼의 폭넓은 지속가능성 및 순환가능 목표와 병행하는 것으로 프린팅 된 제품의 전체적인 재순환성에 이바지 할 것이 기대된다”며 “이 제품은  탄소배출 감소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9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