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품질과 속도는 우리 기술의 자부심 - 자아(Xaar) - 신제품 Xaar Nitrox 헤드 - 최고 분당 100미터 인쇄
  • 기사등록 2021-05-24 07:06:39
기사수정




광범위한 어플리케이션


잉크젯 인쇄 기술 그룹인 자아(Xaar)는 최근 새로운 프린트헤드인 Xaar Nitrox를 론칭했다. 

이 신제품 헤드는 ImagineX 플렛폼에 의해 동력을 얻는 장비로 광범위한 인쇄 어플리케이션에서 더 빨라진 인쇄 속도와 고품질의 인쇄를 보장한다.

Xaar Nitrox는 최대 48kHz를 제공하며 분당 100m까지 프린팅 할 수가 있다. 또한 빠른 셋업타임과 드롭 인 프린트 헤드 정렬 및 Xaar의 AcuChp 자동화 기술을 통한 설치가 가능하다. 

프린트 헤드는 플러그 앤 프린트 기능과 TF 재순환 기술을 통해 온도 변화를 최소화하여 인쇄 밀도 변화를 제거하고 일관된 인쇄를 위해 점도를 제어한다.

프린트 헤드 노즐 뒤쪽을 직접 지나가는 유체 흐름을 일정하게 유지하면 Xaar Nitrox를 즉시 프라이밍 할 수 있으며 인쇄를 시작하기 전에 퍼지 할 필요가 없다. 또한 고 유량은 또한 특히 착색이 심한 잉크에서 침전 및 노즐 막힘을 방지하여 신뢰성을 향상시킨다.

Xaar Nitrox는 다양한 응용 분야를 지원한다.특히 개방형 아키텍처와 TF 기술은 다양한 방면의 인쇄를 용이하게 한다.

High Laydown 기술은 한 번에 많은 양의 잉크를 전달하며 Xaar의 TF 기술과 결합되어 더 높은 입자 부하 및 크기의 유체를 허용한다. 이를 통해 세라믹, 유리 및 패키징 분야의 응용 분야에서 향상된 색 영역과 특수 효과가 가능하고 더욱 향상된 제조 분야 및 3D 인쇄를 위한 고 분자량 재료를 분사 할 수 있다.

Xaar Nitrox의 세 가지 버전 : Core, Pro 및 Elite는 Xaar 1003과 역 호환된다. 

Nitrox Core는 세라믹 타일 장식과 같은 유성 잉크를 사용하는 응용 분야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Nitrox Pro는 유리 인쇄에 사용되는 용해성 염 및 프릿을 포함한 더 까다로운 유체를 처리 할 수 있다,  

또한Nitrox Elite는 최대 48kHz에서 인쇄를 제공하며 탁월한 드롭 배치 및 정확성으로 기존 디스플레이 그래픽 및 레이벌 인쇄 솔루션과 함께 기능성 유체 및 3D 응용 분야에 적합하다.

Xaar 프린트 헤드 사업부 총괄 관리자 인 Graham Tweedale은 “ImagineX 플랫폼에서 다음 프린트 헤드를 출시하게되어 기쁘다”며 “3D 프린팅에 최신 고점도 유체를 사용하든 또는 포장 및 레이벌에 High Laydown을 사용하든 Xaar Nitrox의 속도, 성능 및 생산성은 매우 뛰어나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9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