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고관리와 사이클 카운트 ‘최적’ - SML그룹 - 듀얼 태그 GB24U - 신제품 RFID 출시
  • 기사등록 2021-06-28 09:26:10
기사수정




SML그룹은 RFID의 아이템 레벨 추적 기능과 EAS(Electronic Article Surveillance) 태그의 손실 방지 기능을 결합한 듀얼 태그 기술인 GB24U를 출시했다.

GB24U8은 NXP의 UCODE8 기능을 통합해 기존의 EAS 기능과 아이템 레벨 RFID의 장점인 사이클 카운트, 재고 관리, 자동 보충과 옴니 채널 및 BOPIS 이행 등을 결합한 기술이다.

37.8x70.5mm 크기의 태그는 로스 방지 및 브랜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따라서 의류 소매업체는 GB24U8을 활용해 편의성과 효율성에 중점을 둔 향상된 고객 경험을 제공 할 수 있다.

GB24U8은 Auburn University의 RFID 연구소의 승인을 받았으며 F, G, I, K, L, M, N 및 Q를 포함한 8 개의 활성 ARC 카테고리를 충족한다.. 

ARC 카테고리는 이를 보장하는 데 필요한 산업 표준을 설정한다. RFID 기술은 소매 업체와 파트너 모두에게 이익이되는 성능 수준을 충족하거나 능가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95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