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원 배리어 통한 친환경 가속 - 밥스트 - 신소재 기판 제품군 개발 - PE양 통해서 차단력 탁월
  • 기사등록 2021-06-28 09:29:15
기사수정




밥스트(Bobst)는 7일부터 10일까지 온라인서 개최한 ‘패키징 세계의 미래 형성’이라는 버추얼 컨퍼런스에서 연포장 산업을 위한 새로운 제품을 발표했다. 또한 Vision RS 5003 그라비아 인쇄기의 새로운 기능을 공개했다.

밥스트는 파트너사와 함께 새로운 대안 및 지속가능성이 있는 소재의 원 배리어(One Barrier) 기판 제품군을 개발하고 있다.

원 배리어(One Barrier)의 핵심 프로젝트 중 하나는 하이 베리어(high barrier) 고차단 완전 모노 소재 폴리에틸렌 (PE)을 위한 에틸렌 비닐 알콜 공중합체(EVOH)가없는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PE의 양을 통해 탁월한 차단 성능을 보장하면서 재활용이 가능하고 경제적인 포장 구조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밥스트의 향후 프로젝트는 다른 모노 소재 플라스틱 제품과 재활용 가능한 대체 섬유 기반 종이 포장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밥스트는 원 배리어(One Barrier)가 기존의 다중 플라스틱 및 다중 소재 포장에 대한  친환경적인 대안으로 하이 베리어(high barrier) 모노 소재로 이동하는 산업을 변화시킬 잠재력이 있다고 주장한다. 

밥스트가 최근 출시한 Vision RS 5003은 다양한 유연 기판에 최대 450m/min의 속도로 인쇄가 가능한 생산성이 높은 그라비아 인쇄기이다. Vision RS 5003의 그라비아 프레스 자동화 기능과 스마트 트롤리는 작업 준비를 빠르고 쉽게 만든다. 또한 총 자동 사전 등록 설정 (TAPS)은 프레스 작업자 기술과 관계없이 빠른 기계 설정과 최소 낭비를 가능하게 했다.

이와 함께 밥스트는 Siegwerk와 제휴하여 Siegwerk의 새로운 포뮬레이션 수성 잉크를 활용해 그라비어 인쇄기에서 수성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했다. 밥스트는 현재 시장에 나와 있는 대체 수성 제품 보다 훨씬 낮은  VOC 함량을 가진 그라비아 인쇄용 잉크 공식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95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