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연포장과 하이브리드 인쇄 새길 열다 - 레이벌 콩그레스 2021 - 미국 시카고에서 개최
  • 기사등록 2021-06-28 09:31:53
기사수정




레이벌 콩그레스 2021(Label Congress 2021)이 7월 29일부터 8월 1일까지 일리노이주의 시카고 로즈몬트 스테반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레이벌 콩그레스 2021의 주최자인 Labelexpo Global Series는 Covid-19 대유행이 시작된 이래 처음으로 미국 레이벌 업계를위한 대면 네트워킹 및 교육 행사에 대한 공개 등록을 시작했다.

레이벌 콩그레스 2021은 최첨단 기술에 대한 프레젠테이션과 함께 토론 패널 세션을 특징으로 하는 약 2 일간의 컨퍼런스 세션과 3 일째 되는 날에 시작되는 점착제 소재에 대한 마스터 클래스로 구성됐다.

회의 세션 및 마스터 클래스와 함께 운영되는 전시장은 자이콘, Accraply, 맥텍, 더스트, 후지필름, 컬러다인, Labeltraxx 및 Cartes를 비롯한 주요 산업 공급 업체의 최신 기술로 가득차게 된다.

첫째 날은 글로벌 레이벌 시장을 주제로 진행되는데 이날 세션에서는 디지털 장식 기술의 새로운 발전 상황 등에 대해 제시한다.

또한 패널 토론에서는 하이브리드 인쇄를 최적화하는 방법과 연포장으로 다각화 하기위한 전략을 살펴본다. 이와 함께 사물 인터넷이 스마트 레이벌 및 포장의 미래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세션으로 마무리 하게 된다.

2일차에는 Lifetime Achievement 우승자인 Federico d’ Annunzio와 함께 시작해 컨버팅 업체가 데이터 투명성에 대한 브랜드의 증가하는 요구에 어떻게 대응해야하는지 검토한다.

계속해 실용적인 지속 가능성 전략과 인재를 모집하고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패널 토론이 이어지며, lean manufacturing 전략에 대한 설명으로 마무리된다.

3일차에는 Tarsus Labels & Packaging 그룹의 전략 이사 인 Andy Thomas-Emans가 이끄는 레이벌 아카데미 마스터 클래스가 진행된다. 

이날 마스터클래스에서는 접착 및 실리콘 기술, 점착제 레이벌의 제조 공정 및 성능 특성, 다이 커팅 특성 및 테스트 절차에 대해 심층적으로 다루게 된다.

이날 마스터 클래스는 공장 내 품질 관리를 위해 PS 재료를 지정하는 브랜드 소유자와 디자이너, 레이벌 컨버터 및 산업 공급 업체를 대상으로 한다.

장비의 데모 및 회의 세션은 레이벌 엑스포 온라인 플랫폼에서 방송되며 이를 통해 전 세계 청중은 일반적이었다면 레이벌엑스포 유럽이 진행되었을 시기에 비록 온라인 상이지만 장비의 기술적 데모와 전문가 주도 세션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29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