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닥터 블레이드 포트폴리오 확대 - 트레수 - 다양한 어플리케이션 대응 - 고객 맞춤 응용 분야 적합
  • 기사등록 2021-07-23 17:26:08
기사수정







트레수(Tresu)는 기존 장비의 수명을 연장하고 생산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모든 프린팅 및 코팅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챔버 닥터 블레이드 시스템 용 닥터 블레이드 및 엔드 씰의 범위를 확장했다.

Tresu는 고객이 항상 다양한 닥터 블레이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닥터 블레이드의 범위를 확장하여 모든 어플리케이션에 적용 할 수 있도록 했다. 

닥터 블레이드는 폴리 에스테르, 탄소강 또는 스테인리스 강으로 제공된다. 

여기에서는 사소한 세부 사항도 중요함으로 닥터 블레이드의 선택을 고객의 특정 응용 분야에 맞추는 것이 좋다.

이 소모품 포트폴리오를 완성하는 것은 수성 및 UV 기반 잉크와 코팅, 저 발포, 생분해를 위한 특수 세척 세제의 레시피이다. 

이러한 레시피는 더욱 빨리 세척주기를 단축하고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이며 고객에게 지속가능성이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Tresu의 고객 관리 담당 부사장인 Allan Rasmussen은 “오늘날의 생산 환경은 불과 몇 년 전과는 많이 다릅니다. 반복 가능한 품질, 촉박한 통보에 의한 소량 다품종의 생산, 안정적인 워크 플로 및 최적의 가동 시간이 오늘날 인쇄기에게 효율적인 경쟁을 위해 필요한 요소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지속 가능성 및 폐기물 감소와 같은 이러한 문제와 기타 문제들이 고객 관리 프로그램을 통해서 고객들이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 것들입니다. 요약하면 정품 및 검증 된 부품을 사용함으로써 고객들은 인쇄 장비의 성능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0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