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초고속 인라인 컬러 측정 으뜸 - Esko - 포장 색상의 균일성 - 소비자 충성도 고취
  • 기사등록 2021-12-27 09:49:26
기사수정




Esko는 최근 이노베이션 서밋에서 새로운 초고속 X-Rite 센서를 기반으로 하는 AVT SpectraLab XF 인라인 색상 측정 기술을 공개했다. 

AVT SpectraLab XF는 XRGA 준수를 통해 생산 준비과정과 함께 생산 중에 측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Esko AVT 제품 마케팅 수석 이사인 Guy Yogev는 “브랜드 인지도와 가치에 관해서는 색상 일관성과 품질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며 “브랜드 포장 색상의 균일성은 소비자의 신뢰와 충성도를 고취시킨다”고 말했다. 

그는 “그러나 패키지와 레이벌의 브랜드 색상을 완벽하게 재현하려면 컨버터들이 숫자로 인쇄하고 색상 정확도를 모니터링해야 하며 이 모든 작업을 고속으로 대량 생산해야 한다”고 말했다.

AVT SpectraLab XF는 런타임 및 준비 중에 효과적으로 측정 및 모니터링하고 컨버터가 컬러 타겟으로 인쇄할 수 있도록 보장함으로써 컨버터가 이러한 브랜드 기대치를 충족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AVT SpectraLab XF는 새로운 X-Rite 스펙트럼 센서를 통합하고 단일 반복으로 완전한 수직 색상 막대를 측정할 수 있어 모든 포장 응용 분야에 대해 정확하고 자동화된 색상 측정을 제공한다. 또한 인쇄기의 속도에 따라 더 작은 4-5mm 패치를 지원할 수 있으며 M0, M1 및 M2가 있는 새로운 LED 램프는 오프라인 검사 표준과 관련이 있다.

AVT SpectraLab XF는 4mm만큼 작은 타겟 또는 패치를 지원하므로 사용자는 재료의 트림 영역을 절약할 수 있으며 추가적으로 데이터 가져오기/내보내기 옵션을 통해 X-Rite IFS와 같은 잉크룸 인터페이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색상 보고 시스템에 데이터를 보낼 수 있다. AVT SpectraLab XF를 인라인 검사 시스템에 통합하면 설정 시간이 절약될 뿐만 아니라 작업자 효율성도 극대화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2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