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바이오 기술로 퇴비화 '손쉽게' - S-One 레이벌 - ReEarth 5개 필름 - USDA 인증 획득
  • 기사등록 2021-12-27 09:50:58
기사수정




S-One Labels & Packaging의 5가지 ReEarth 바이오 기반 필름이 미국 농무부(USDA)로부터 BioPreferred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ReEarth 바이오 필름으로 제작된 파우치가 도시 또는 산업 퇴비화에 대한 ASTM D6400 테스트를 통과했다.

USDA BioPreferred 인증은 ReEarth 필름이 독립적인 연구소에서 제3자 테스트를 받은 바이오 기반 콘텐츠를 포함하고 있으며 USDA 인증 바이오 기반 제품 레이벌이라고 표시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USDA BioPreferred 인증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더욱 손쉽게 바이오 기반 제품인 것을 식별할 수 있게 해준다.

ReEarth 필름에는 최대 92%의 USDA 인증 바이오 기반 함량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BioPreferred 지정을 획득하기 위한 필름 및 포장 제품의 최소 기준인 25%를 훨씬 초과한다. 인증은 흰색, 은색 및 투명 마감의 1.9mil에서 3.4mil 사이의 게이지로 된 ReEarth 필름에 적용된다.

ReEarth는 S-OneLP의 바이오 기반 사전 적층 연포장 필름 라인이다. 필름은 ‘가장 빠른 산업 퇴비화 가능성’을 허용하는 원료로 만들어진다. ReEarth 적층 필름의 모든 구성 요소는 BPI 인증을 받았거나 상업적으로 퇴비화 가능한 재료로 ASTM D6400 테스트를 통과했다.

S-OneLP는 산업 조건에서 84일 후 파우치가 성공적으로 퇴비화되어 분해, 생분해, 화학 분석을 통과했으며 생성된 퇴비가 식물을 성공적으로 자랄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S-OneLP의 판매 부사장인 Tom Hauenstein은 “ReEarth 필름은 기존 제품과 동등한 성능을 보여준다”며 “네로우웹 및 미드 웹 유연한 포장 변환기는 바 랩 및 플로우 랩, 스낵 웹, 향 주머니, 스틱 팩 및 스탠드 업 파우치를 포함한 응용 분야에서 ReEarth와 함께 성공을 발견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2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