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점착력 2배로 무게는 더 가볍게 - Iconex - 라이너리스 레이벌 - Sticky Media G2 주목
  • 기사등록 2022-01-30 19:49:05
기사수정




Iconex은 최근 뛰어난 점착력과 함께 경량의 무게를 지닌 라이너리스 레이벌 원단인 Sticky Media G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제품 라인은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배송 작업을 쉽게 할 수 있도록 기존의 점착 미디어 제품 라인에 두 배의 점착력을 가진 경량 종이를 결합했다. 

기존 영수증 용지와 라이너가 없는 감압 레이벌을 혼합해 하나의 제품에서 식별 및 추적 기능을 제공하는 것과 동일한 효율성을 제공한다. 

또한 식품 및 제품 배송 산업에서 요구하는 고급 디자인과 점착력을 제공한다. 

Sticky Media G2는 드라이브 스루 창구 또는 현지 배송 주문시 요구 되는 바람, 습기, 극한의 열이나 또는 추위에 저항력을 제공할 수 있도록 점착 표면적의 증가를 통해 접촉면을 극대화 했다.

이 제품의 가벼운 55gsm 용지는 표준 270피트 롤보다 22.8% 더 많은 용지를 추가함으로써 폐기물의 양과 작업자가 사용한 롤을 교체해야 하는 횟수를 크게 감소시켰다.

Iconex의 제품 솔루션 이사인 Kari Greason은 “우리는 우리의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료 및 기술로 더 뛰어난 점착 수준을  제공해 POS(point-of-sale)  시스템, 모바일 주문 및 배송 등에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차세대 점착 미디어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3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