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위변조 방지 코딩과 마킹에 최적 - DataLase - 미용과 사료제품 적합 - 표면·리버스 인쇄 가능
  • 기사등록 2022-01-30 19:50:15
기사수정




포토닉 인쇄 솔루션 공급업체인 DataLase는 자사의 코팅 및 기판 어플리케이션을 확장했다. DataLase는 최근 적층 구조의 SB Lamination Coatings를 위한 제품군을 론칭했다.

이 코팅은 CO2 또는 파이버 레이저 마킹 시스템 사용에 따라 4가지 변형으로 제공되며 반투명에서 흰색으로, 흰색에서 검정색으로 색상 변경 옵션을 제공한다. 이 코팅은 요구르트 파우치, 애완 동물 사료 및 미용 제품과 같은 소비용 제품에 적합하며 솔벤트 기반 플렉소그래픽 또는 그라비어 인쇄 공정에서 적층 패키징 분야에서 사용되도록 설계되었다.

OPP, PE 또는 PET의 외부층 및 배리어 필름의 내부층 사이에 위치한 패치는 적층 구조의 중간 부분을 형성해 직접적인 식품 접촉을 방지하며  위변조 방지 코딩을 제공하기 위해 표면 인쇄 또는 리버스 인쇄될 수 있다.

DataLase사는 "연속 잉크젯(CIJ), 감압식 레이벌 및 적층된 기판(예: 영숫자 텍스트, QR 코드, 만료 코드 및 로트 번호)에 가변 데이터 코딩의 레이저 제거에 대한 대안을 제공하는 적층 코팅은 직접적인 식품 접촉을 피하고 가독성이 높은 기계 판독이 가능한 위변조 방지 코딩 및 마킹을 원하는 소매업체에게 최상의 성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DataLase의 CTO인 Ally Grant는 "시장을 선도하는 우리의 코팅 기술에서 예상되는 바와 같이 SB Lamination Coatings는 생산 환경에서 소모품과 폐기물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되며 처리량을 늘리고 생산성을 개선한다"고 말했다.

그는 계속해 "코팅은 식품 및 음료, 가정 및 개인 관리, 제약 및 의료를 포함한 다양한 시장의 제품 코딩 애플리케이션에 할용될 수 있으며 파우치, 소책자 및 전단지와 같은 다중 및 모노 폴리머 적층 레이어 기판에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3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