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ERP부터 완제품까지 ‘스마트 인쇄’ - Sino-Label 2022 전시회 - 3월 4일 中 광저우 개막 - 스마트 팩토리 시연행사
  • 기사등록 2022-01-30 19:51:27
기사수정




사우스 차이나 및 Sino-Label 2022 전시회가 오는 3월 4일부터 6일까지 중국 광저우에 위치한 중국 수출입 박람회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전시회 중 Hall 2.1에서는 스마트 팩토리(Smart Factory) 시연이 펼쳐지게 되며 ERP 주문에서 자동 임포지션, 인쇄, 후가공 인쇄 및 부티크 선물 상자까지의 생산 프로세스를 보여준다.

또한 공정 전반에 걸쳐 인쇄업체의 지능화를 시연하고 스마트공장을 위한 장비와 기술 요구사항을 구현해 관람객들이 인쇄산업 4.0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스마트 팩토리 시연의 주요 하이라이트는 ▲프리 프레스 자동화 ▲APS+MES 통합을 통한 스마트 플래닝 스케쥴 ▲선도적 지능형 생산 장비 ▲지능형 시각적 인식 감지 ▲AGV 자동 항법 및 핸들링 시스템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시스템 통합, 장치 상호 연결, 클라우드 컴퓨팅 ▲페이퍼리스 관리, 데이터 기반 생산 ▲자동 데이터 수집 등으로 대표된다.

▲프리프레스 자동화는 Zhejiang Yiyin ERP와 연결되어 자동 파일 로드, 사전 확인, 전자 파일 부과, 다이컷 파일 생성 및 인쇄용 8BIT-TIFF를 실현한다. 문서는 자동으로 인쇄기로 전송된다.Hybridsoftware Hybrid의 Cloud Flow, 'Packz' 및 다양한 통합 제품은 통합된 기본 PDF 워크플로, 제조업체 표준에 기반한 독점 솔루션, 모듈식 기술 및 저렴한 비용을 포함해 고객에게 고유한 이점을 제공할 수 있다. ▲APS+MES 통합을 통한 스마트 플래닝 스케쥴을 통해서 모든 생산 지침은 APS에서 발행하고 MES 시스템을 통해 작업 스테이션과 장비로 전달된다. 그러면 MES 시스템은 실시간으로 생산 공정 피드백을 APS에 제공하고 APS는 편차를 수정한다.  ▲지능형 시각적 인식 감지는 VI 시각 인식 기술을 통해 각 제품의 품질을 실시간으로 감지하고 데이터를 MES 시스템의 품질 관리 모듈로 피드백한다. ▲AGV 자동 항법 및 핸들링 시스템은 생산 효율성을 높이고 인건비를 줄이는 중요한 응용 프로그램으로 지점간 처리 외에도 이 데모는 재료의 자동 로딩 및 언로딩도 실현한다. ▲인터커넥션과 클라우드 컴퓨팅은 스마트 팩토리의 중요한 특성으로. 시연장에 전시된 생산장비, 시험장비, AGV 취급장비는 모두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통해 MES 시스템에 연결되어 전광판에 다이내믹하게 표시되어 실시간으로 생산공정 데이터를 피드백할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3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