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팬데믹 속 꽃핀 레이벌 기술 미래 - 레이벌엑스포 유럽 - 4월 26일~29일까지 - 디지털 인쇄 키워드
  • 기사등록 2022-01-30 19:52:45
기사수정



레이벌 및 패키지 인쇄업계의 글로벌 최대 행사인 ‘레이벌엑스포 유럽 2022(Labelexpo Europe 2022)’가 4월 26일부터 29일까지 벨기에 브뤼셀 Brussels Expo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올해 엑스포에는 600개 이상의 출품업체가 참여할 것으로 전망되며 업계 전반에 걸쳐 혁신을 주도하는 역동적이고 다양한 시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올해 엑스포는 HP, Xeikon, Domino, Fujfilm, Konica Minolta, Epson, Durst 및 Canon 등 주요 디지털 핵심 사업자들로부터 디지털 인쇄의 새로운 기술과 트렌드에 대해 포커스를 맞추고 있다.

레이벌엑스포 글로벌 시리즈의 전무이사인 Lisa Milburn은 “코비드19에 의한 세계적인 팬데믹으로 인해 Labelexpo Europe이 그동안 중단되었음에도 불구하고 Labelexpo Europe 2022의 시장 전반의 추진력 구축은 글로벌 레이벌 및 패키징 인쇄 산업이 여전히 활기를 띠고 있음을 보여주고 있으며 그 어느 때보다도 새로운 열정으로 가득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이번 엑스포는 재참여를 열망하는 출품업체의 수에 있어서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인쇄기 제조업체들의 역량에 있어서까지 매우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계속해 “이번 엑스포는 통해 재연결의 기회 뿐만 아니라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장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번 엑스포는 출품 업체들의 역량을 반영한 새로운 전용 VIP 컨시어지 서비스로 글로벌 인쇄인들과 브랜드 오너들및 디자이너들을 초대할 예정이다. 또한 세계적인 인쇄 단체들의 지속적인 지원과 함께 레이벌 및 패키징 인쇄 컨버터들이 업계 최고의 공급사들과 만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3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