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엠블리싱 모듈로 품질 차별화 - Grafotronic - 하이엔드급 햅틱 시리즈 - 핫스탬핑 등 고성능 유닛
  • 기사등록 2022-02-28 10:11:49
기사수정


Grafotronic은 3개의 새로운 엠블리싱 모듈을 갖춘 하이엔드급 햅틱 시리즈를 론칭했다.

3개의 새로운 엠블리싱 모듈은 평판 스크린 인쇄 모듈 1개와 핫 스탬핑 및 엠보싱 모듈 2개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햅틱 시리즈는 Grafotronic Future Safe 개념을 통해 각 모듈이 유닛 및 옵션의 전체 포트폴리오와 함께 언제든지 현장에서 쉽게 개조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졌다.

햅틱 시리즈는 향상된 핫 스탬핑 및 스크린 인쇄기술을 활용해 레이벌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하여 준다. 

또한 메탈릭 포일링, 엠보싱, 홀로그램 어플리케이션, 스팟 바니시, 텍타일 효과 및 텍스쳐를 포함한 스페셜티 후가공의 고성능 어플리케이션을 가능하게 해준다.

햅틱 시리즈는 특히 와인, 리큐어와 같은 술 종류와 음식료, 화장품, 화학제품, 의약품 및 기술 분야의 레이벌 생산을 위해 디자인 되어졌다.

Grafotronic의 새로운 핫 스탬핑 모듈은 높은 스탬핑 압력과 확장된 드웰 타임이 특징적이다. 또한 리볼빙 헤드 디자인과 서보 구동 포일 모션을 포함하여 두 모듈 모두 싱글 포일 및 복잡한 멀티 포일 디자인을 가능하게 해준다. 이와 함께 다른 많은 특성들 가운데서도 평판 스크린 인쇄 유닛은 원격 제어 서보 구동 인쇄 그룹과 다양한 측면의 엠블리싱을 지원하는 무단 저온 UV 경화 시스템을 포함하고 있다.

Grafotronic의 글로벌 생산 및 주요 고객 담당 매니저인 Luca Goldoni는 “우리는 지속적인 혁신과 전문성, 고객의 다양한 요구 사항에 대한 만족감을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의 이러한 노력은 고객들의 모든 제품을 독특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39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