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IoT로 연계 효용성 증대 - MPS - EF 차세대 플렉소 인쇄기 - IoT 결합 실시간 모니터링
  • 기사등록 2022-02-28 10:13:32
기사수정




MPS는 인쇄 성능과 고품질의 출력물을 위한 연결성의 특성을 갖춘 EF 차세대 플렉소 인쇄기를 론칭했다.

MPS 시스템의 CEO인 Atze Bosma는 “우리는 제품 혁신과 고객과의 집중적인 협력에 있어 장비 그 자체를 넘어 인쇄 프로세스및 작업자 경험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으며 그것이 바로 우리의 DNA이다”라고 말했다.

EF 인쇄기는 완벽히 자동화된 멀티 기판의 플렉소 인쇄기로 24시간 연중 무휴 작업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EF 차세대 플렉소 인쇄기는 기존 6세대 EF 플랫폼의 성공적인 기반을 바탕으로 Crisp.Dot 기술. 논 스톱 인쇄 전환, 울트라플렉스 레일 시스템과 같은 MPS의 혁신적인 기능들이 대거 적용되어 있다.

이와 같이 개선된 기능에는 더욱 빠른 작업 전환을 가능케 해주는 슬라이드 아웃 잉크 드로어, 퀵 릴리스가 있는 MPS E-슬리브, 고급 작업 메모리, M2M(Mark-to-Mark) 레지스터, 580mm까지 확장된 웹 폭, 향상된 견고한 레일 유닛, 표준 핑거 바 안전 보호 및 인체 공학적 개선 등이 있다. 또한 완전 서보로 구동되는 인쇄 압 셋팅의 자동화 등 향상된 자동화 옵션들을 사용 할 수 있다.

MPS는 이와 함께 MPS커넥트, 운용 및 관리를 위한 대시보드, 유저 관리/개인화 된 성능과 같은 새로운 기능을 EF 플랫폼에 추가했다. 

MPS커넥트는 실시간으로 데이터를 수집하고 24x7 작업 기간내 제반 요소들에 대한 인사이트를 위해 사물 인터넷과 결합된 센서 기술을 통해 인쇄기의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제공한다. 또한 MPS 전문가는 이 수집된 데이터를 통해 고객이 낭비, 속도 및 가동 시간에서 지속적으로 성능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돕는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3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