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아태지역 특화로 더 빠른 서비스 - Maxcess - 로토메트릭스 다이커팅 - 中 후저우 신 공장 오픈
  • 기사등록 2022-03-28 10:04:47
기사수정




Maxcess는 새로운 로토메트릭스 로타리 다이컷팅 공장을 중국 후저우에 오픈 했다.

Maxcess는 이 공장에서 플렉서브 다이 어플리케이션과 솔리드 로타리 다이 툴링을 위한 마그네틱 실린더를 생산하고 수리한다.

Maxcess의 이 최신식 공장은 중국 뿐만 아니라 아태지역의 고객들에게 제품의 공급과 함께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Maxcess의 아태지역 VP이자 GM인 Nang Young은 “이 공장을 완공하기까지 1년 이상의 준비와 개발이 필요했다”며 “솔리드 로타리 다이는 현재 시험중에 있으며 올해 5월경 풀 타임 생산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공장의 건설은 팬데믹 기간중  매우 큰 도전이었지만 우리는 그러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일정대로 생산라인을 가동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고객들 및 파트너들과 지역내 이들 제품들을 생산하는데 함께 하기를 진정으로 바라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더 빨리 그리고 더 스마트하게 더 좋은 제품을 생산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공장의 면적은 15000㎡ 규모로 새로운 설비들이 패키징, 레이벌링, 로타리 프로세싱 및 다른 산업들에 종사하는 고객들을 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Maxcess의 아태지역 오퍼레이션 디렉터인 Daisy Dai는 “지역적으로 생산되는 제품들은 윈-윈 전략”이라며 “수입되는 제품들과 달리 후저우 공장에서 직접 생산되는 제품은  가치 증진적인 장점 뿐만 아니라 더욱 빠른 배송 시간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45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