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열전사 인쇄 점착 성능 좋아졌다 - 허마 - Hermatherm nature - 새 점착재료 공개
  • 기사등록 2022-04-25 11:09:33
기사수정




허마(Herma)는 써멀 프린터 레이벌을 위한 Hermatherm nature(그레이드 900)점착 재료를 공개했다.

이 제품은 식품 접촉에 적합한 특성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허마는 이번 새로운 재료에 대해 임프린트를 형성하는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화학 현상제가 전혀 없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새로운 레이벌 원단은 Koehler Paper와 협력하여 개발되었다. 

Hermatherm nature로 만든 레이벌은 기존의 모든 써멀 프린터에서 사용하기가 쉬우며 다층 접착제인 62Dps를 통해 이동이 안전하고 건조하고 습하며 지방이 많은 식품과의 직접 접촉도 가능하다. 또한 62Dps는 다층 기술과 저전이 속성으로 차가운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Herma의 개발 책임자인 Dr. Nicole Metzler는 "코팅 및 다이 커팅 작업에 대한 우리의 경험을 바탕으로 Hermatherm nature는 기존의 써멀 레이벌 원단만큼 쉽게 처리할 수 있다"고 말했다.

허마는 또한 명암비를 감소시킬 수 밖에 없는 컬러 소재임에도 불구하고 대규모 실험에서 바코드 판독 오류가 기록되지 않았으며 재료로부터 레이벌이 생산되는 과정 중에도 어떠한 결함도 일으키지 않았다고 밝혔다.

Koehler Paper에서 자체 제작한 청회색 감열지 Blue4est Pro는 이미 영수증까지 친환경 리테일에 사용되고 있다. Blue4est Pro를 사용하면 열을 가해도 화학 반응에 의해 인쇄물이 생성되지 않는다. 대신, 종이의 불투명한 활성 코팅이 열의 영향으로 투명해지는 완전히 물리적인 반응이 발생한다. 이 반응은 아래에 있는 검은색 코팅을 드러낸다.

Koehler Paper에 따르면 Blue4est Pro가 생산하는 인쇄물은 평범한 기존 감열지와 비교시 햇빛 및 습기와 같은 환경 영향에 저항력이 강하며 인쇄된 이미지는 35년 이상 읽을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50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