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중소기업 지원정책 국민 의견 경청 - 중진공 - 국민제안 제도 운영 - 중기 성장 방안 발굴
  • 기사등록 2022-08-29 18:23:08
기사수정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이하, 중진공)은 국민으로부터 정책이나 제도 및 그 운영에 대한 개선 의견을 듣는 ‘국민제안’제도를 신설, 운영하고 있다.

중진공은 국민제안을 통해 △중소벤처기업 성장사다리 구축 △근본적 경쟁력 제고 △지속가능 성장 지원 △데이터 기반 서비스 효율화 등에 대한 국민 아이디어를 발굴해, 민간주도 성장 관점에서 지원정책 및 기관 운영의 혁신을 추진할 계획이다.

국민 누구나 중진공 누리집을 통해 상시 제안을 제출할 수 있으며, 방문 및 우편 접수도 가능하다. 또한, 우수 제안자에게는 기관장 표창과 포상금도 지급할 계획이다.

중진공의 김학도 이사장은 “국민제안을 통해 국민들이 제안하는 혁신적 아이디어를 적극 반영해 고객의 편익을 향상시키는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구체적인 내용은 중진공 누리집(www.kosmes.or.kr) 또는 중진공 디지털경영전략실(055-751-9296)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6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