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미래 레이벌 기술과 방향 최적의 기회 제공 -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 - 오는 9월 13~15일 개최 - 올해 17회 풍성한 준비
  • 기사등록 2022-08-29 18:54:00
기사수정




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레이벌 기술 솔루션 공개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 2022(Label expo Americas 2022)이 오는 9월 13일부터 15일까지 미국 일리노이 로즈몬트시에 도널드 E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된다.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는 북미 및 남미시장에서 가장 큰 레이벌 및 패키지 인쇄 전시회이다.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 2022는 올해 제17회째를 맞아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글로벌 브랜드 기술 경연장  


Domino(도미노)는 N730i의 첫선과 N610i 및  K600i를 출품한다.

도미노 N730i 디지털 UV 잉크젯 레이벌 프레스는 혁신적인 BITSTAR™ 프린트 헤드 기술이 적용되었으며 1200dpi의 해상도를 갖고 있다. 최대 7가지 색상(CMYKOVW)으로 구성 가능하고 Pantone 색상 범위의 최대 92%를 달성할 수 있다. 

언와인드 및 리와인드 시 표준으로 제공되는 자동화된 롤 리프트가 있으며 인체공학적 설계로 최대 직경 1미터의 미디어 롤을 지원한다.

까다로운 미디어 타입에서 인쇄 품질을 최적화 해주는  플렉소 프라이밍 스테이션(프리-디지털)이 옵션으로 제공돼 유연성이 우수하며 또한 바니싱과 브랜드 스팟 컬러, 슈링크 슬리브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가성비가 뛰어난 플러드 화이트를 지원하는 플렉소 스테이션(포스트-디지털)이 옵션으로 제공된다.

HP Indigo는 HP Indigo V12의 글로벌 첫 선을 보인다. 새로운 회전식 블랭킷 기술을 통해 프레스는 최대 6가지 색상으로 394ft/min(120m/min)의 속도에 도달할 수 있다. HP는 V12가 우수한 인쇄 품질과 더 큰 생산성으로 플렉소 인쇄보다 경쟁력이 있다고 강조했다.

Durst는 Tau RSC 포트폴리오중 Tau RSCi와 Tau 330 RSC E를 선보일 예정이다. Durst는 Tau RSCi로 디지털 엔진 전후에 플렉소 유닛을 통해 20인치 웹에 분당 100미터 속도와 1200x12000dpi 해상도로 4색 플렉소 인쇄에 도전한다고 밝혔다.

Mark Andy는 CMYK+White에서 최대 130ft/min(40m/min)의 속도를 달성하는 Dpro Max 프레스의 글로벌 출시와 함께 전통적인 미드 마켓 부문 고객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 또한 무역 박람회에서 처음으로 도미노와 공동으로 개발한 미드마켓 하이브리드 인쇄기인 Digital Series IQ도 전시한다.

Konica Minolta는 2023년 1분기에 상용화될 AccurioLabel 400 5색 레이벌 인쇄기(CMYK+White)를 미국에서 처음으로 공개한다. 

이것은 Mark Andy DPro Max를 구동하는 동일한 인쇄 엔진으로 구성되었다. KM의 IQ501 색상 및 등록 자동화 시스템으로 Konica Minolta는 또한 수성 잉크젯을 사용하여 코팅되지 않은 재료와 클레이 코팅된 재료에 인쇄할 수 있는 PKG-1300 디지털 포장 인쇄기를 미리 선보인다.

Anytron은 13인치 너비의 디지털 인쇄 및 레이저 다이 커팅 프레스 라인이 통합된 장비를 선보이며  Colordyne은 비다공성 기판에 인쇄하기 위한 3800 시리즈 WB 잉크젯 엔진을 소개한다. 

Xeikon은 CX300 드라이 토너 인쇄기를 소개한다.

CX300 드라이 토너 인쇄기는 컨버터들로 하여금 FDA 인증 레이벌과 패키징을 생산할 수 있도록 해준다.

자이콘은 또한 자사의 PX3300 UV-IJ 하이브리드 인쇄기를 통해 다이 컷과 트리밍 및 생산성을 극대화 하도록 리운드 인라인이 가능한  듀러블 레이벌을 보여준다.

Xeikon은 또한 생산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인라인으로 다이 컷, 트리밍 및 되감기할 수 있는 내구성 레이벌용 PX3300 UV-IJ 하이브리드 프레스를 선보인다.


딜리와 두리코 등 최신 솔루션 공개 


딜리는 보다 정확한 인쇄를 위해 업그레이드된 웹 제어 기술을 포함하는 새로운 디지털 잉크젯 레이벌  인쇄기인 Neo Picasso를 선보인다. 

CMYK와 2가지 별색(주황색 및 보라색) 및 이중 흰색을 옵션으로 사용하고 최대 인쇄 너비는 330mm로 다양한 레이벌 및 연포장에 가능하다.

Neo Picasso의 최신 버전에는 코로나 처리기, 냉각기, 핀 경화 시스템 및 풀 컬러 가변 데이터 인쇄 기능이 장착되어 있다.

Durico는 다양한 다이렉트 써멀 필름 및 잉크젯 호환 레이벌 페이스트탁을 소개한다.

새로운 필름은 솔벤트, 뜨거운 물과 육류의 피와 같은 거친 환경에 적합한 열안정성 및 높은 내구성을 가진 페놀-프리 제품을 포함한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7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