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탁월한 유연성 슈링크 슬리브 - INX International Ink - 수축후 접착력 손실 해소 - 잉크의 균열 문제도 수정
  • 기사등록 2022-09-27 18:03:22
기사수정




INX International Ink는 패키징 분야에서 슈링크 슬리브가 더욱 많은 관심을 받게 됨에 따라 혁신적인 새 잉크 제품으로 시장 수요를 충족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브랜드 소유자를 위한 독특한  슈링크 슬리브 레이벌 솔루션을 생산하도록 설계된 다이나믹 UV 및 LED 이중 경화 플렉소 잉크 시스템인 INXFlex Contour을 최신 개발했다. 

INXFlex Contour는 최근에 새로운 플렉소 버전과 INXFlex Contour도 할 수 있게 만드는 UV 경화 프라이머를 추가한 재활용 친화 제품인 Genesis GS 세척 가능 레이벌 잉크의 성공적인 도입을 했다. 

2026년까지  슈링크 슬리브 시장이 크게 확장될 것으로 예상하는 다양한 시장조사 보고서를 통해 두 잉크 시스템 모두 상당한 이점을 제공한다. 

INX의 마케팅 부사장인 Renee Schouten은 이 잉크가 높은 성능 외에도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포함한 관련 브랜드 소유자 문제 해결을 위해 설계됐다고 밝혔다.

그녀는 “INX 수축 슬리브는 최적의 인쇄 및 인쇄 성능을 위해 공식화돼 레이벌이 매장 진열대에서 눈에 띄고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라며 “우리 잉크 및 코팅 시스템은 다목적이고 적응성이 뛰어나며, PET, cPET, OPP, OPS 및 PVC와 같은 모든 일반 소재에 응용할 수 있다. INXFlex Contour는 변조 방지 슬리브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설계됐기 때문인데, 이는 대부분의 브랜드 소유자가 바라는 중요한 고려 사항”이라고 밝혔다. 

INXFlex Contour의 가장 큰 이점 중 하나는 레이벌 및 포장 업계의 수축 후 접착력 손실 및 잉크 균열 문제를 수정하고 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다른 제품을 훨씬 능가하는 탁월한 유연성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Schouten은 이중 경화 버전으로 효율성 증가, 작업준비시간 단축 및 적용 비용 절감 외에도 특허 출원 중인 재활용 기능으로 지속 가능성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74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