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내열성과 내수성으로 레토르트 살균 - Toppan - GL 배리어 제품 확대 - 내열성과 내수성 강화
  • 기사등록 2022-10-24 09:49:53
기사수정



Toppan은 새로운 폴리프로필린(PP) 단일 소재 배리어 포장재를 추가해 투명 배리어 필름을 중심으로 한 자사의 GL 배리어 제품군을 확대했다. 

새로운 포장재는 GL Barrier의 증착 및 코팅 기술을 활용해 기존 PP 필름으로는 어려웠던 레토르트 살균에 필요한 내열성과 내수성을 갖고 있다.

이는 레토르트 음식을 위해 재활용성을 높인 단일 소재 구성의 포장재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과 함께 포장재에 금속이 없어 전자렌지 가열과 이물질을 체크하기 위한 금속탐지기를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한다.

이 포장재는 특히 유럽과 북미에서 증가하고 있는 단일 소재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는 GL BARRIER 제품 라인업에 추가된다.

Toppan은 식품 제조업체 및 기타 다양한 산업의 고객에게 새로운 포장재를 공급할 것이며 샘플은 2023년 봄부터 전 세계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되며 같은 기간에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8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