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솔리드와 캐비테이션 장점 합쳤다 - Innovia Films - 화이트 BOPP 필름 - Rayoface JB 첫 선
  • 기사등록 2022-10-24 09:51:06
기사수정



Innovia Films은 생산성이 높으면서도 세미 솔리드 글로시 화이트 BOPP 필름인 Rayoface JB를 개발했다.

이 제품은 세미 솔리드 필름내에 솔리드 필름과 캐비테이션( cavitation)의 장점을 합친 것이다.

Rayoface JB47 제품은 47마이크론 필름으로 고객들이 프린팅 가능한 탑코트를 부착할 수 있도록 해주는 코팅이 가능한 표면과 EU와 FDA 음식료 부문 인증을 가지고 있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또한 이 제품은 특히 가정용품 및 퍼스널 캐어, 음식료, 다른 소비재 제품 등과 같은 시장의 다양한 방면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Rayoface JB는 폴란드에 있는 Innovia Films에서 첨단 기술인 5-layer의 BOPP 라인으로 생산된다.

Rayoface JB는 고체 백색 필름보다 더 나은 불투명도와 더 높은 수율을 특징으로 한다.

광택 필름 표면은 탑 코팅, PSL과 호환되며 특히 EU 및 FDA 식품 접촉 인증을 받음으로써 안전성이 더욱 입증됐다.

Innovia Films의 핵심 관계자인 Stephen Weber는 "Rayoface JB의 반고체 특성은 캐비테이션 필름의 장점 중 일부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솔리드 필름에 더 가깝다는 것을 의미한다"며 "캐비테이션 필름의 외관과 고체 백색 필름보다 높은 수율이 결합되어 JB47은 미학적으로나 경제적으로 매력적인 필름이다"라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8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