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가변 데이타 ‘올인원 테크놀로지’ - Comexi - K 무역전시 출품 - Digiflex 이목집중
  • 기사등록 2022-10-24 09:52:28
기사수정



Comexi(코멕시)는 Digiflex(디지플렉스)의 론칭에 속도를 높이고 있다.

디지플렉스는 연포장 및 레이벌 컨버팅을 위해 개발되어졌으며 데이타메트릭스 가변 코드, QR 코드, 바코드, 알파뉴메릭 텍스트와 함께 넘버링과 마킹 어플리케이션 등 가변 데이타를 활용한 디지털 인쇄를 위한 장비이다,

Comexi는 지난 19일부터 26일까지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개최된 K 무역 박람회에서 Digiflex의 첫선을 보였다.

Digiflex는 디지털 가변 데이타 인쇄기로 최고의 퍼포먼스와 생산성 뿐만 아니라 고속의 인쇄 속도와 고품질 출력을 제공한다.

Digiflex는 큐어링 프로세스, 텐션 콘트롤, 인쇄 레지스트레이션, 코로나 트리트먼트 및 비디오 인스펙션 시스템 등이 장착된 올인원 테크놀로지이다.

Digiflex는 저전이 잉크를 사용해 음식료 패키징 인쇄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품질 테스트(테이프, 에타놀 및 스크래치)에 있어서도 뛰어난 결과를 제공했다.

Digiflex는 기존 인쇄된 매체에서도 뛰어난 인쇄가 가능하며 이와 함께 트리트먼트 없이도 양면인쇄가 가능하다.

Digiflex는 셋업 타임을 줄여줄 뿐만 아니라 분당 220미터의 최고 속도와 함께 낭비분을 없애주고 리드 타임이 향상됐다.

또한 1,200 x 1,200 DPI 의 고해상도 인쇄가 가능하며 인쇄 및 레지스트레이션의 일관성과 함께 8 x 8 mm의 미니멈 코드 사이즈가 가능하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81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