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재개봉 패키징 '더욱 원활하게' - Henkel - LyondellBasell과 협업 - 식품 장기 보존 유리
  • 기사등록 2022-10-24 09:54:09
기사수정



Henkel과 LyondellBasell는 플라스토머(plastomer) 기반위에서 핫멜트 점착제를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편리한 재개봉(re-closable) 패키징을 위한 기술 개발을 위해 파트너십을 맺었다,

두 회사는 환경에 대한 경각성의 증대와 식품 가격의 상승이 소비자들로 하여금 가능한 식품 낭비를 줄이도록 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로 인해 re-closable 패키징은 식품을 더욱 더 오래동안 유지하고 사용하기에 편해지는 만큼 더욱 더 대중화 되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re-closable 패키징은 습기를 줄여줄 뿐만 아니라 미생물의 번식을 억제하고 식품의 향을 보존해주는 역할이 가능하다.

Henkel의 핫멜트 점착제는 유니크한 컴포지션으로 APET 및 폴리올레핀 트레이상에서 계속적으로 뛰어난 리오프닝과 리클로저 특성을 유지하면서도 첫번째 오프닝을 매끄럽게 해준다.

Henkel은 이와 같은 솔루션이 이전에 사용하던 기술 보다 훨씬 더 뛰어난 장점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Henkel의 유럽지역 패키징 점착제 생산 개발부서 책임자인 Dirk Kasper는 "우리가 re-closable 패키징을 위해 이와 같은 타입의 솔루션을 사용한 것은 처음으로 우리의 re-closable  핫멜트는 현재 시장에서 다른 어떤 것보다 프로세싱에서 뛰어난 장점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의 re-closable  핫멜트는 PE 또는 PET-G 과 같은 공압출된 소재 뿐만 아니라 안정화된 필름 블로잉에 있어서도 매우 뛰어난 경쟁력을 갖고 있으며 오랜 기간 re-closable 특성을 유지한다"고 말했다. 

LyondellBasell의 테크니컬 서비스 매니저인 Stefano Pasquali는 "플라스토머는 프로세싱에 있어서의 장점 이외에도 최종 사용자에게도 추가적인 혜택을 가져다 준다"며 "우리 플라스토머의 특성중 한가지는 기존에 사용되던 솔루션과 달리 냄새가 거의 나지 않는 것으로 이것은 특히 식품 패키징에 있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중요 성분중의 하나는 패키징을 계속적으로 매우 쉽게 오픈하고 닫게 해주며 이러한 특성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식품 낭비를 줄여준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82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