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배송 포장 패킹 작업 편리성과 속도 잡았다 - 하이델베르그 - Diana Smartpacker 공개 - 패킹, 시간당 10만개 이상
  • 기사등록 2022-11-21 17:40:07
기사수정



컴팩트한 디자인과 유연성

접착기와 탈부착 더 손쉽게


하이델베르그는 접착을 끝낸 박스들의 배송 포장을 자동화하기 위한 패킹 작업 시스템 포트폴리오에 신제품 Diana Smartpacker를 추가했다. 

하이델베르그는 기존 패킹 시스템으로 Diana Easypacker와 Diana Pack 4.0을 공급하고 있었는데, 이번 Diana Smartpacker는 반자동 시스템과 완전 자동 시스템 사이의 간극을 좁힐 것으로 기대된다. 

Diana Smartpacker는 공간을 적게 차지하고, 비용 효율적이며, 동시에 생산성도 높은 패킹 장치를 요구하는 고객들의 요청에 따라 개발되었다. 

작은 설치 공간, 컴팩트한 디자인 및 유연성 덕분에 다이아나 스마트패커(Diana Smartpacker)는 기존 생산 환경 및 작업 공간뿐만 아니라 많은 브랜드의 접착기와도 쉽게 통합할 수 있다. 그리고 필요하지 않으면 접착기 라인에서 떼어낼 수 있다

박스가 압축된 후, 슁글 스트림이 오른쪽으로 혹은 왼쪽으로 선택하여 전환하게 할 수 있다. 

그래서 2번, 4번 오시 라인 위로, 또는 심지어 바로 이동해서 뚜껑이 위로 가도록 포장할 수 있다. 버퍼 스테이션은 대략 1미터 30센티미터이고, 최대 1미터 70센티미터까지 가능하며 박스는 이송부에 채워진다. 

자동화된 박스 카운트 및 채우기를 통해 작업자는 박스가 완전히 패킹되었을 때 관리하기만 하면 된다. 패킹 작업의 높은 생산성은, 곧 4면접착 및 6면접착, 단면 접착 박스 생산성이 높아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반자동 기본 모델 Diana Easypacker


작은 크기에 빠르게 조정 가능한 다이아나 이지패커(Diana Easypacker)를 사용하면 박스를 배송 케이스에 반자동으로 패킹할 수 있어 수동 작업을 잘 보완하여 인체 공학 및 작업 성과를 높인다. 간단히 조작하고 다룰 수 있어서, 슁글 방식으로 이송되어 폴더에서 나오는 박스를 작업자가 쉽게 집어 배송 상자에 넣을 수 있다.

또한 기계는 인체 공학적으로 설계된 패킹 테이블로 확장되어 보다 효율적으로 패킹할 수 있게 되며, 접착기의 표시 카운팅 펄스를 통해 박스를 정확한 개수만큼 제거할 수 있다.

자동화와 유연성을 갖춘 다이아나 이지패커는 박스를 완전히 수동으로 포장하는 것에 비해 패킹 생산량을 최대 50%까지 높일 수 있다. 시간당 최대 70,000개의 박스의 작업 속도에 완벽하며 최고의 성능 요건을 위해 2명이 작동할 수 있다.


최고 성능급, Diana Packer 4.0.


시간당 200,000개 이상의 박스를 처리하는 생산성으로 다이아나 패커(Diana Packer) 4.0은 고성능급 기계와 보조를 맞추고 접착기가 최고 생산 속도로 가동할 수 있게 함으로써 당사의 패킹 포트폴리오를 선도하고 있다.

완성된 접착 박스 패킹이 더 이상 병목 지점이 되지 않는다. 간단한 터치스크린, 설정 데이터의 자동 계산 및 설정 요소 감소를 통해 다이아나 패커 4.0은 준비 시간을 최대 50%까지 단축하므로 박스당 단가가 절감되어 비용이 절감되고 비즈니스 시간과 비용이 절약된다.

다이아나 패커 4.0을 자동화된 다이아나 접착기에 연결하면 패킹할 블랭크의 치수를 패커로 전송할 수 있어 준비 시간이 훨씬 단축된다.

다음 단계의 자동화 외에도 통합 레이저 시스템으로 박스 카운팅을 더욱 안정적으로 할 수 있으며, 작업 결과도 높은 품질을 유지할 수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8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