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투명성과 저전이성은 ‘내가 최고’ - Innovia Films - '노 레이벌 룩' 우수 - 탄소 배출량도 절감
  • 기사등록 2022-11-21 17:42:45
기사수정



Innovia Films는 식품 및 음료 또는 가정 및 개인 관리 분야에 사용하기에 적합한 '노 레이벌 룩(no-label look)' 외관을 위한 한쪽 면이 투명 한 광택 코팅 BOPP 필름인 Rayoface CSA46을 출시했다.

Rayoface CSA46은 46 마이크론의 필름으로 대부분의 페이스 스톡보다 더 얇으며 또한 높은 생산성과 함께 탄소 배출량 감소 또한 향상되었다.

Rayoface CSA46은 또한 높은 투명성과 함께 낮은 탁함을 갖고 있어 제품의 식별성과 함께 '노 레이벌 룩' 외관을 증진시켰다.

Rayoface CSA46의 원재료는 폭넓은 인쇄 윈도우를 갖고 있으며 플렉소, 그라비어, 스크린 옵셋 및 레터 프레스 뿐만 아니라 UV, 저전이 및 수성 기반 잉크 등에도 적합하다.

Innovia Films의 레이벌 생산 매니저인 Alasdair McEwen는 "CSA46의 성능은 뛰어난 콜드 포일 부착력 및 우수한 레이벌 그래픽과 디자인을 통해시선을 사로 잡는 외관으로 입증된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8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