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3D로 다양한 모듈 생산과 효율 ‘高’ - Bobst - 3D 컨피규레이터 공개 - 디지털·플렉소의 결합
  • 기사등록 2022-11-21 17:44:08
기사수정


Bobst(밥스트)는 고객의 비즈니스에 필요한 정확한 프레스 구성을 생성하고 시각화 할 수 있는 온라인 도구인 디지털 마스터 시리즈 3D 컨피규레이터(Digital Master 3D Configurator)를 발표했다.

3D 컨피규레이터는 디지털과 플렉소 기술을 하나의 워크플로우에 통합함에 의해 레이벌 컨버터들이 그들의 생산능력을 향상시키고 효율성을 향상시키며 로스분을 감소시켜준다.

Bobst는 올해 4월 Digital Master 시리즈를 출시했는데 이 시리즈는 340mm 및 510mm 인쇄 폭으로 제공되었으며 단일 인쇄기에 디지털 및 아날로그 기술을 결합했다. 이 시리즈는 완전 모듈식 및 업그레이드 가능한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하고 있다.

Digital Master 340 및 Digital Master 510은 심플한 감압식부터 멀티 레이어 및 고부가가치 장식 레이벌에 이르기까지 생산성을 극대화하고 인력 부족 및 기판 관리에 대처하는 데 필요한 높은 유연성을 제공한다.

Bobst의 전략 마케팅 매니저인 Patrick Graber는 "Bobst에서는 모든 고객이 고유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Digital Master 시리즈 플랫폼을 개발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우리는 고객들의 특정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그들이 자사의 인쇄기 환경을 설정할 수 있도록 3D Configurator를 출시했다"며 "컨버터들은 3D Configurator를 통해 Digital Master 시리즈의 모듈성과 다양성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계속해 "컨버터들은 3D Configurator를 통해 플렉소, delam/relam, 멀티 레이어, 콤보 쿠폰, 핫 포일, 콤보 라미네이션, 스크린 프린팅 및 세미 로타리와 로타리 다이커팅 등 가능한 모든 모듈을 살펴볼 수 있도록 즉각적인 온라인 엑세스가 가능하다"며 "컨버터들은 그들의 현재 작업 바스켓에 따라 기본 장비로부터 이들을 추가, 배열, 결합 또는 제거할 수 있으며 이러한 각 모듈은 자세한 설명과 함께 3D로 시각화된다" 라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8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