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레이벌 인쇄기술 갠지스강의 기적 밝혔다 - 레이벌엑스포 인디아 - 10일~13일까지 성료
  • 기사등록 2022-11-21 17:45:11
기사수정



레이벌엑스포 인디아(Labelexpo India)가 지난 10일부터 13일까지 인도 델리NCR에 위치한 인디아 엑스포 센터 & 마트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레이벌엑스포 인디아는 매 2년마다 개최되는 남아시아에서 가장 큰 레이벌 및 패키징 프린팅 행사로 세계적인 브랜드의 회사들 및 지역 업체들이 참가해 최첨단 레이벌 트렌드 및 기술을 선보여 왔다.


글로벌 브랜드 250여개사 출품 


올해 엑스포에는 에이버리 데니슨, Maxcess, BST, GEW, 코니카미놀타, Bobst, 듀퐁, 에스코, 미라클론, 모노테크 시스템, 엡손 등 전세계에서 250여개사가 출품해 그 어느 때보다 더 많은 신기술을 선보였으며 최신 출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올해 엑스포는 레이벌엑스포 인디아의 이사인  Pradeep Saroha에 의해 개회가 선언됐으며 개막식에는 인도 레이벌 생산 협회(LMAI) 회장인 Rajesh Nema, LMAI 명예 비서 Jaideep Singh, 전인도 마스터 프린터 연합 회장 Raveendra Joshi 등이 참석했다.

Saroha 레이벌 엑스포 이사는 "4년 만에 레이벌엑스포 인디아와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코로나19의 도전에도 불구하고 레이벌 및 패키지 인쇄 산업은 지난 몇 년 동안 혁신을 멈추지 않았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전시회 출품사들과 그들의 아낌 없는 지원에 매우 감사하다"며 "올해 엑스포는 지난 4년 동안 일어난 혁신과 기술 개발로 가득 차 있다"고 말했다.

인도 레이벌 생산 협회(LMAI) 회장인 Rajesh Nema는 "레이벌엑스포 2022는 레이벌 및 포장 인쇄 산업의 성장과 발전을 위한 중요한 행사로 새로운 첨단 기술과 업계를 선도하는 제조업체들의 새로운 기술과 제품을 만나는데 매우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고품질과 자동화가 차세대 대세로


Maxcess는 자사의 신제품인 RotoMetrics AccuAdjust Dual Adjust Anvil과  FIFE-500 Max 웹 가이딩 시스템을 홍보했다.

AccuAdjust Dual Adjust Anvil은 다이 스택 전면에 위치한 사용하기 쉬운 디지털 컨트롤러와 함께 인쇄기내의 빠른 설치와 자동화된 ready 모터가 특징적이다. AccuAdjust는 라이너 베리에이션을 컨트롤 하는데에 강력한 도구가 되며 PET, Glassine 및 Kraft와 같은 일반 라이너에서 스크랩을 줄이는 동시에 완벽히 레이벌을 절단하는 솔루션이다. 

FIFE-500 Max는 탐색하기 쉬운 5인치 컬러 터치스크린과 고급 네트워킹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가동 중지 시간과 로스분을 줄이면서 정확성을 제공한다.

엡손은 디지털 레이벌 인쇄를 위한 SurePress 제품군을 출품했다. 특히 SurePress L-6534VW의 공개가 주목을 받았다. L-6534VW는 하이엔드급 인쇄 품질을 선보이는 UV 잉크젯 레이벌 프레스로 기본 4색(C, M, Y, K)과 화이트&오렌지 또는 화이트&디지털 바니시 색상으로 총 6가지 잉크를 지원하며 분당 최대 50m의 속도로 다량 출력이 요구되는 식음료품의 레이벌이나 포스터, 사이니지, 판촉물, 팬시 스티커 출력 등에 적합하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8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