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Webshop 플랫폼으로 맞춤형 지원 - Flint Group 패키징 - 주문 처리 간소화 - 재고 관리도 용이
  • 기사등록 2023-01-30 09:36:48
기사수정



Flint Group Packaging(플린트 그룹 패키징)은 글로벌 인쇄 및 패키징 산업 선도 주자중의 하나로서 고객의 비즈니스 용이성과 주문 효율성을 위한 Webshop 플랫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Flint Group Packaging은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잉크 및 코팅 제품을 단지 몇번의 클릭만으로 이용하기 쉽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현했다. 

Flint Group Packaging은 이를 통해 고객들의 소모품 조달 관리에 있어 보다 다양한 기능과 유연성을 제공하고 있다.

Flint Group Packaging의 마켓 전략 부문 부사장인 토마스 그레이(Thomas Gray)는  "우리는 패키징 컨버터들이 제시간에 정확한 납품과 관련해 압박감을 갖고 있다는 것을 잘 안다"며 "이를 해소하기 위해 전용 온라인 Webshop을 통해 고객에게 주문 처리를 간소화하는 추가 디지털 채널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고객의 조달 프로세스 및 인력의 중요성을 이해하므로 조달과 관련된 세부 관리를 보완하고 지원하도록 Webshop을 설계했다"며 "우리의 목표는 특히 반복 주문과 관련하여 고객의 재고 관리를 용이하게 지원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Webshop을 통해 연중무휴 24시간 주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언어가 제공되므로 고객이 어디에 있든 고객이 사용하는 언어로 응답할 수 있으며 정확한 실시간 주문 조회와 서류가 필요없는 인보이스로  고객에게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며 "Webshop은 표준적인 온라인 상점의 개념을 넘어 고객의 요구를 중심으로 구축된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고 강조 했다.

Flint Group Packaging은 2023년 상반기에 Webshop의 첫번째 파트를 출시할 예정으로 추가 기능 확장을 통해 플랫폼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96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