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최적의 인쇄 농도 최상의 미세 텍스트 - Dantex - PicoJet 1200 인쇄기 - SuperText 기능 주목
  • 기사등록 2023-01-30 09:39:34
기사수정



Dantex는 올해 9월 레이벌엑스포 아메리카 2022에서 신제품 PicoJet 1200 디지털 레이벌 인쇄기를 출시했다.

Dantex는 최근 PicoJet 1200에 새로운 미세 텍스트 기능인 SuperText를 추가했다.

새로운 모습의 PicoJet 1200 시리즈는 SuperText를 포함해 SuperWhite 및 DecoTactile 기술과 함께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PicoJet 1200 시리즈는 최고 속도로 운영시에도 최적의 품질을 유지함과 함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end-to-end 기능을 가지고있다. 

SuperText 기술은 Pico의 엔지니어링 기준에 의해 향상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인프라를 통해 가능해졌다.

이와 함께 Danttex의 고사양 디지털 프론트 엔드가 창출한 미세 라인 인쇄 품질을 위한 플랫폼이 결합되어졌다.

이와 같은 결합은 최적의 민인쇄 농도를 유지하면서도 세밀한 텍스트 인쇄를 가능케 했다.

Dantex 그룹의 CEO인 Ben Danon은 "우리의 뛰어난 엔지니어링 팀은 새로운 PicoJet 1200이 싱글 디지털 플랫폼에서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한계를 뛰어넘었다"며 "그 결과는 정말 천재적이었다"라고 말했다.

그는 "싱글 패스에서 최대 92%의 흰색 잉크 불투명도를 생성할 수 있는 인쇄기, 향상된 디테일과 생동감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고품질 장식을 생성할 수 있는 기능은 물론 이제 가장 훌륭한 텍스트도 얻을 수 있다"며 "Dantex는 디지털 인쇄 공간에서 가능한 것의 장벽을 허물고 있다"라고 강조했다.

Dantex의 글로벌 디지털 인쇄 시장에서 향상된 위치는 생산성을 향상시켜 자사의 디지털 부문과 R&D 부문을 확대시켰다.

한편, Dantex는 55년 이상 레이벌 인쇄 산업에 종사해 왔으며 2015년에 디지털 사업부를 설립했다. 

또한 Dantex의 디지털 인쇄기 제품군은 자체적으로 개발되어 왔으며  주로 Pico 브랜드로 출시되어 왔다.

Pico의 모듈화된 디지털 인쇄기 제품군은 국제적으로 인정을 받고 있으며 레이벌 인쇄인들에게 고성능의 품질과 함께 한대의 인쇄 플랫폼으로 다용성을 제공하는 것으로 호평 받고 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96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