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컬러 일관성과 반복작업 자유자재로~ - Significans Automation - 버츄얼 잉크북 출시 - 잉크 커스터마이징
  • 기사등록 2023-01-30 09:41:06
기사수정



그래픽 아트 산업을 위한 통합 및 자동화 시스템 제공업체인 Significans Automation은 최근 클라우드 기반 잉크 관리 유틸리티인 Virtual InkBooks의 버전 1.0을 출시했다.

Virtual InkBooks는 커스터마이징 잉크(사용자 지정 잉크)라이브러리를 만들기 위해 개발되었으며 이를 통해 카달로그 및 커스터마이징 된 잉크 라이브러리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클라우드에서 작업별 잉크 데이터를 쉽게 사용자 지정하고 기록할 수 있다.

이와 같은 라이브러리는 다양한 출력장치에서 반복 작업 다운스트림 또는 다중 작업에 걸쳐 사용할 수 있으므로 준비 비용을 줄이고 멀티플 플랫폼에서의 색상 일관성을 향상 및 강화할 수 있다.

Significans Automation의 CEO인 Marc Raad는 "색상의 일관성과 정확성을 위해 과거에 들였던 시간과 노력은 최근의 디지털화된 시장에서는 너무 지루하고 비용이 많이 든다"고 말했다.

'우리는 버츄얼 잉크북을 통해 고객이 색상을 사전에 제어하고 색상을 해석하고 일치시키는 데 소중한 시간을 소비하는 대신 색상을 반복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려고 했다"며 "기본적으로 이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단순함을 보여주고 자동화 효율성을 워크플로에 적용하려는 모든 사람에게 전례 없는 가치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Significans Automation은 Virtual InkBook이 처음 디자인 된 것은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골판지 디스플레이 및 패키징 고객인  Bay Cities의 요구 사항을 기반으로 한 것이었으며 Bay Cities는 당시 자동화된 컬러 데이타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고 있었다고 말했다.   

Bay Cities의 IT 및 자동화 부문 이사인 James Hawton는 "일정한 색상을 유지하기 위해 장비를 보존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우리의 데이타를 유지하는 것도 필요했다"며 "버츄얼 잉크북은 이와 같은 일을 할 수 있도록 해주는 도구"라고 말했다.

Virtual Ink Book 버전 1.0 은 사용자에게 위치, 기술 또는 인쇄 응용 프로그램에 관계 없이 사용자로 하여금 커스텀화된 색상을 혼합하고 일치시키며 LAB, RGB, CMYK와 같은 색상 데이터를 입력하거나 CXF 데이터를 사용하여 라이브러리를 가져오고 향후 프로젝트를 위해 라이브러리를 저장 및 재사용할 수 있다. 또한 Adobe Illustrator내에서 잉크북을 활용하고 지원을 받을 수 있으며 멀티플 그룹 및 사용자간에 잉크북을 공유하고 공동작업할 수 있다.

강력한 자산 관리 모듈인 ArtBooks의 통합은 Virtual InkBooks를 더욱 향상시켰다. Virtual InkBooks의 출시는 Pantone과 Adobe의 최근 결별, Pantone Connect의 최근 가격 인상, 현재 자격을 갖춘 프리프레스 직원을 찾는 업계 전반의 어려움을 고려할 때 매우 시의적절하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396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