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우수한 세척 시스템은 플렉소 경쟁력 - Print Systems - 25개 폴리머스테이트 세척 - 자동화로 총 25분 내 해결
  • 기사등록 2023-02-20 10:39:57
기사수정




Print Systems은 플렉소 인쇄를 위한 세척 장비 제조업체로 최근 인라인 폴리머 플레이트 세척 시스템을 론칭했다.

Print Systems이 새롭게 출시한 세척 시스템은 Quicker AF 플레이트 피더, Quicker C-시리즈 워셔 및 Quicker AR 플레이트 리시버이다.

폴리머 플레이트 피더 및 리시버는 모든 Quicker 세척기와 호환된다.

인라인 시스템 장비 조작의 심플한 제어는 장비의 속도와 같은 기본 파라메터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것은 작업자가 플레이트 오염 정도에 따라 조정할 수 있다.

세척을 위해 25개의 폴리머 스테이트를 피더 안에  넣을 수 있으며 세척, 헹굼, 건조과정을 마친 후 리시빙 테이블로 옮겨진뒤 피더안에서와 동일한 순서로 배열할 수 있어 보관이 용이하다. 

이와 같은 공정은 완전히 자동화 되었으며 작업자가 25개의 플레이트를 공급장치에 로드하는데 필요한 2~3분의 시간을 포함해 총 프로세스는 25분이 소요된다.

Print Systems에 따르면 자동화를 통해 수동 세척시 비용의 3분의 1을 절감할 수 있으며 또한 작업자의 시간 또한 최대 90%까지 절약된다.

또한 세척 시스템은 폐쇄회로 방식으로 작동해 화학약품과 물을 적게 사용하며 액체를 가열하지 않아 전력 소비도 줄어든다. 이와 함께 Quicker 장비와 특수 세척 화학물질을 사용하면 공정에서 유독 가스가 배출되지 않으므로 값비싼 환기 시스템을 구축할 필요도 없다.

Print Systems는 자동 세척이 폴리머 플레이트뿐만 아니라 작업자에게도 안전하며 폴리머 손상이 실질적으로 불가능하다고 말했다.

Print Systems의 사장인 Dariusz Szymendera는 "혁신적인 기계와 장비를 사용하는 프로세스의 모든 자동화는 미래에 막대한 비용 절감으로 이어진다"며 "전기, 난방, 물 및 플렉소 인쇄에 사용되는 많은 원자재 비용의 급격한 증가는 비즈니스 경영에 있어 급속한 변화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0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