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e-커머스 시장은 패키징을 좋아한다 - BOBST - EXPERTFOLD 165 눈길 - 부드럽고도 정확한 피딩
  • 기사등록 2023-02-20 10:42:11
기사수정



독일의 골판지 포장 업체인 WELLSTAR 패키징은 현재 3대의 BOBST 폴더 글루어(folder-gluer)를 운영하고 있다.

WELLSTAR 패키징은 이를 통해 e-커머스 마켓에서 고객들이 요구하고 있는 포맷과 어플리케이션을 담당하고 있다. 

WELLSTAR 패키징은 지난 2021년 중순 e-커머스 옵션이 장착된 BOBST EXPERTFOLD 165를 처음 도입 한 이후 전자상거래에 요구되는 모든 형식과 응용프로그램을 포괄하는 BOBST 설비를 운영하면서 최적의 성능에 만족감을 표시하고 최근 EXPERTFOLD 165에 투자했다

WELLSTAR 패키징의 운영 관리자 Sebastian Wurth는 “EXPERTFOLD 165 e-커머스 버전의 전체적인 개념은 우리의 요구를 충족힌다"며 "우리는 중형 사이즈의 선적 패키징의 생산에 효율성을 추구했으며 이 설비 도입으로 최적화를 할 수 있었다"고 도입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BOBST의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새로운 요구 사항에 대한 일관된 초점은 EXPERTFOLD 165의 다양한 구성 요소에 반영되어 있다. 

예를 들면 ACCUFEED 인라인먼트 모듈은 부드럽고도 정확한 블랭크의 피딩을 가능하게 해주며 패지킹 생산에 있어 높은 신뢰성을 보장한다. 

또한 더욱 넓어진 인피드 이송 장치와 얼라이먼트 모듈은 더 무거워진 소재에 있어서도 높은 성능의 폴딩 품질을 보장한다.

이와 함께 특수 POLYVACUUM 모듈 덕분에 실리콘 스트립과 점착 테이프를 부착하는 기술이 완벽하게 통합되었다. 이는 제조 비용을 절감할 뿐만 아니라 생산을 단순화 한다. 품질 보증을 위해 개별 기계 모듈에는 상자의 길이를 측정하고 지정된 매개변수에서 편차가 감지되면 기계를 정지시키는 센서가 장착되어 있다. 제어 시스템은 어떤 센서가 정지를 유발했는지 화면에 표시하므로 작업자는 문제의 원인을 신속하게 제거할 수 있다. 

또한 모든 섹션에는 개별 명령 패널이 장착되어 있어 장비 작업자의 거리를 단축하고 가능한 한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Sebastian Wurth는 "리모컨의 메뉴를 탐색하지 않고도 토글 스위치를 통해 전송 조정이 가능하고 인피드 이송 장치를 토글 스위치를 통해 자동으로 잠그거나 잠금 해제할 수 있어 작업 준비 시간을 대폭 단축 가능하다"고 말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0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