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듀얼 경화 UV LED로 비용 문제 절감 - Pulse Roll Label - CMYK+OGV 색상 영역 - 손쉽게 켜고 끌수 있어
  • 기사등록 2023-03-27 11:09:01
기사수정



Pulse Roll Label은 영국에 본사를 두고 있는 네로우웹 인쇄 잉크 전문업체로 최근 듀얼 경화 UV LED 잉크 제품군인 PureTone DC 출시를 통해 인쇄사들의 에너지 비용 상승 문제를 해소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PureTone DC는 UV LED 램프로 경화가 되어 경화 공정에서 기존 UV 램프 전력의 일부만 사용한다.

또한 완벽히 식품 포장 관련 규제를 준수하며 CMYK+OGV의 확장된 색상 영역을 갖고 있다.

PureTone DC와 함께 사용되는 LED 램프는 경화 및 인쇄의 일관성을 보장하는 보다 안정적인 조명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작동 상태로 두어야 하는 기존의 UV 조명과 달리 즉시 켜고 끌 수 있으며 몇 배 더 오래 지속된다.

이와 함께 PureTone DC의 듀얼 경화 포뮬레이션은 인쇄사가 UV 및 LED 경화 프레스 모두에서 한 세트의 잉크만 사용할 수 있게 하여 주며 또한 불필요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재고 및 잉크 관리의 복잡성을 피하고 프레스 간 변환이 가능토록 해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또한 Pulse 범위의 다른 잉크와도 일치하므로 필요에 따라 색상을 쉽게 비교하고 일치시킬 수 있다.

PureTone DC의 듀얼 경화 제형은 기존 UV 램프 또는 UV LED 조명에 노출될 때 잉크 내의 이니시에이터가 활성화되어 인쇄사가 값비싼 초기 투자 없이 기존 수은 기반 경화 장비를 단계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LED 경화 잉크인 PureTone DC는 더 낮은 온도에서도 경화될 수 있어 열에 민감한 박막을 포함한 더 넓은 범위의 기판에 적합하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06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