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리이너리스 포트폴리오 넓힌다 - innovia 필름 - 무광택 화이트 코팅 - 다용성 BOPP 필름
  • 기사등록 2023-03-27 11:10:17
기사수정




innovia 필름은 최근 자사의 라이너리스 레이벌 제품군을 확대하며 Rayoface AWPMatte 제품을 공개했다.

AWPMatte는 전문화된 무광택의 화이트 코팅된 BOPP 필름이다..

AWPMatte는 92마이크론의 두께로 사용 가능하며 한면에는 독특한 무광택의 화이트 인쇄 적성 표면을 가지고 있고 다른 면에는 점착제 가능 코팅이 되어 있다.

AWPMatt는 견고함을 증가시켜 모든 라지 포멧, 와이드 엣지 리딩, 와이드 라이너리스 어플리케이션 사용에 적합하다.   . 

또한 톱 앤드 사이드로부터 C-wrap, D-wrap 레이벌 등 풀 랩 및 스킨 팩 레이벌까지 모두 최적의 성능을 보여준다.

Innovia 필름의 레이벌과 그래픽 부문 글로벌 제품 관리자인 Alasdair McEwen은 “예를 들어 PE 또는 폼으로 만든 트레이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성장하고 있다”며 “많은 오염 물질로부터 식품을 보호하는 능력을 감안할 때 트레이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그는 계속해 “이와 같은 트레이는 진열된 제품의 판매 촉진과 영양 성분 및 재활용 지침과 같은 필수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레이벌이 부착돼야 한다”고 덧붙였다.

Innovia 필름의 향상된 코팅 기술은 AWPMatt가 무광택 종이와 같은 표면 마감 처리가 된  고성능 BOPP 레이벌로써 까다로운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최상의 성능을 제공함을 보여준다.

AWPMatt는 습기 및 수분 저항성이  뛰어나 유제품, 육류 또는 생선과 같은 수분이 많거나 냉동된 제품의 서플라이 체인에 적합하다.

또한 무광택 흰색 코팅의 인쇄 성능은 레이벌 및 패키징이 프리미엄 외관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필름은 이미 심도 깊은 시험 과정을 거쳤으며 이와 함께 라이너리스 공급망 전체에서도 우수한 결과를 보여주었다.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0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