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3-27 12:05:30
기사수정

연포장 수성 플렉소 잉크

세창화학(주), 개발 시판


세창화학(주)(대표 김세창, 김동규)는 연포장용 수성 플렉소 잉크를 개발하고 본격 시판에 나섰다. 동사가 개발, 시판하고 있는 잉크는 고농축 잉크로 색의 강도가 높고 전이성이 뛰어나며 색의 선명도가 우수하다. 또 잉크와 원단간의 결합력과 접착력이 우수하고 재용해력이 좋다.        

TEL:(031)498-8855


상시 디지털 설비 시연

(주)케이피엠, 고객서비스


(주)케이피엠(대표 김용환)은 디지털시대를 맞아 기존 니켈 레터프레스에 이어 디지털 기계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다. 동사가 시판하고 있는 디지털 기계는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하고 잉크젯방식이라 인쇄 색상과 내구성이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따라 국내 고객의 서비스 질을 높이기 위해 데모설비를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소재 동사의 이전된 공장에서 가동시키고 있다. 디지털 기계에 관심 있는 고객들은 언제든지 데모시연을 직접 할 수 있다.

TEL:(031)915-4028


레이벌 생산 다각화 주력

(주)무궁화LNB, 품질향상


(주)무궁화LNB(대표 설진영)는 사업 다각화에 주력하고 있다. 기존 주력 생산품목인 바이오·의약 분야 외에 UV특수레이벌, 수성레이벌, 친환경인쇄레이벌 등 다양한 생산체재를 구축했다. 이에따라 한국조폐공사 등 공기업, 정부기관 레이벌 인쇄물도 큰 폭으로 신장되고 있다.       

TEL:(070)4705-8352


택배 레이벌 생산 나서

상일전산폼(주), 사업 다각화


상일전산폼(주)(대표 김병순)는 사업다각화 일환으로 택배 레이벌 생산에도 나서고 있다. 물류와 유통시장에서 비대면 업무가 대폭 확대되면서 택배시장은 속도를 내기 시작했다. 동사는 이에 편승하여 함께 성장하겠다는 전략으로 서비스강화에 착수했다. 택배물류시장은 연간 3.5%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되고 있다.

TEL:(031)945-9808


매출액 매년 우상향 이뤄

(주)영신피앤엘, 공정혁신


(주)영신피앤엘(대표 이승현)은 공정혁신과 디지털화로 인해 매출도 꾸준히 늘고 있다. 서울시 성수동에서 경기도 하남시로 이전한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갤러스 플렉소인쇄기와 하이브리드 설비들이 가동되고 있고 더스트 디지털설비도 다품종 소량 레이벌 인쇄물을 무리 없이 소화하고 있다. 또 아날로그 기계인 레터프레스도 가동되어 다양한 설비가동, 다양한 레이벌인쇄물 생산으로 매출액도 매년 꾸준히 향상되고 있다.      

TEL:(02)465-8008


레이벌 인쇄 생산 전문화

세한피엔씨(주), 매출확대


세한피엔씨(주)(대표 이재구)는 레이벌 인쇄물 생산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식품, 상품, 상표레이벌 인쇄는 기본이고 택배 레이벌까지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마크앤디하이브리드 설비가 가동되고 있고 디지털 설비도 꾸준히 가동되어 매출도 계속 늘고 있다. 

동사는 생산과 공정, 품질혁신을 가속화하고 있으며 인력도 전문화시켜 시스템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매출 규모도 이미 국내 탑 수준에 올라있다. 이재구 대표는 이같은 공적으로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바가 있다.

TEL:(041)429-520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korpin.com/news/view.php?idx=1409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